관련 회의가 열리고 있다.
작성일 25-02-27 06:44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680회 댓글 0건본문
20일 부산시청 영상회의실에서 디엔오토모티브의배터리공장신설을 위한 협약 체결 관련 회의가 열리고 있다.
부산시 제공 부산에 대규모배터리생산공장이 신설된다.
부산시는 최근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인 디엔오토모티브와 기장군 ‘동부산 이파크(E-PARK.
300명의 지역 인원도 새롭게 고용할 예정이다.
김상헌 DN오토모티브 회장(오른쪽), 박형준 부산시장(왼쪽)이 20일 부산시청에서배터리공장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DN오토모티브) DN오토모티브는 'X-PRO' 브랜드로 익숙한 차량용.
박형준 부산시장(왼쪽)과 김상헌 디엔오토모티브 대표이사 겸 그룹 회장이 20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부산배터리공장신설을 위한 투자 양해각서(MOU) 체결식에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시 제공 부산시가 디엔(DN)오토모티브의 4400억원 규모의 차량용.
DN오토모티브는 20일 김상헌 회장과 박형준 부산시장이배터리공장신설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대표(사진 왼쪽에서 5, 6번째)가 20일 오후 부산시청에서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부산시 부산에 대규모 고성능 자동차배터리공장이 설립된다.
부산시는 20일 오후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차량용 방진 부품·축전지 제조기업인 디엔오토모티브와 부산배터리.
생산공장에서 첫배터리생산을 축하하고 있다.
중국 EVE에너지(EVE Energy)가 해외 첫 생산 거점인 말레이시아배터리공장의 가동을 시작했다.
착공 후 불과 1년 6개월 만으로 중국배터리기업들의 해외 진출 의지를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다.
디엔그룹은 부산을 미래 핵심 생산기지로 낙점하고 지난해 2월 디엔솔루션즈의 글로벌 유닛 첨단 제조.
20일 부산시와 디엔(DN)오토모티가 동부산이파크산업단지에 4400억 원 규모의 차량용 첨단배터리생산공장을 건립하는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시 [서울경제] 부산 기장군 동부산이파크산업단지에 4400억 원 규모의 차량용.
부산시는 20일 오후 2시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글로벌 차량용 방진부품 및 축전지 제조기업인 ㈜DN오토모티브와 부산배터리공장신설을 위한 투자 양해각서를 체결할 예정이다.
체결식에서 박형준 부산시장과 김상헌 DN오토모티브 대표이사가 양해.
10GWh는 일반적인 고성능 전기차 약 13만대에 탑재할 수 있는 용량이다.
일반적인 리튬이온배터리기준 10GWh 생산공장을 지으려면 최소 1조원 이상을 투자해야 한다.
도론 마이어스도르프 스토어닷 최고경영자(CEO)는 "한국을 글로벌 초고속 충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