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과 협력사 연구원 1명이 사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테리어비용대출

명과 협력사 연구원 1명이 사

작성일 24-11-19 19:03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47회 댓글 0건

본문

19일 오후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서 차량 성능 테스트 중 발생한질식사고로 인해 현대차 소속 연구원 2명과 협력사 연구원 1명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업계에 따르면 사고는 오후 3시경 현대차 울산 4공장 전동화품질사업부 내 복합환경 시험장(체임버)에서 발생했다.


19일 오후 3시19분경 현대차 울산공장 내 실험실에서 차량 시험 작업을 하던 중 연구원 3명이질식하는사고가 발생했다.


현대차와 경찰에 따르면, 주행 시험을 마친 연구원들이 나오지 않자 이를 이상하게 여긴 동료 직원이 이날 오후 3시경 현장을 확인한 결과 연구원들이 차량 내부에 쓰러져 있는 것을.


이들은 이날 차량 주행 성능을 실험하기 위해 차량 1대 가량이 들어가는 정도 크기인 체임버에서 일하다가질식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체임버에서 차량 주행 테스트 중 배기가스가 외부로 배출되지 않아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낮 12시50분에 테스트를 끝내고 나와야 할.


19일 오후 3시께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서 차량 성능 테스트 중 연구원 3명이질식해 숨지는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촬영한 공장 정문 전경.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서 차량 성능 테스트를 담당하는 연구원 3명이질식해 숨지는사고가 발생했다.


19일 오후 3시쯤 울산시 북구 현대자동차 4공장에서 차량 테스트를 진행하던 연구원 3명이 져 있는 것을 회사 직원이 발견, 병원으로 옮겼으나 모두 사망했다.


연구원들은 이날 낮 12시50분 께 실험실에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서 19일 차량 성능 테스트 중 연구원 3명이질식해 숨지는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이날 오후 3시께 울산 북구 현대차 울산공장 내 전동화품질사업부 차량 성능 테스트 공간(체임버)에서 40대 A씨, 30대 B씨, 20대 C씨 등 3명이 쓰러져 있는 것을 다른 직원이 발견해 소방 당국에 신고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 공장에서 차량 테스트를 진행하던 연구원들이질식해 숨지는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경찰과 업계 등에 따르면 19일 오후 3시께 울산 북구 현대차 울산공장 내 전동화품질사업부 차량 성능 테스트 공간(체임버)에서 40대 A씨, 30대 B씨, 20대 C씨 등 3명이 쓰러져 있는 것을.


테스트 작업 도중 배기가스가 외부로 배출되지 않아질식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실험은 온도, 습도, 진동 등 여러 조건에서 차량이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다.


책임연구원 ㄱ씨와 ㄴ씨는 현대차 남양연구소 소속이고 ㄷ씨는 외부업체 소속 연구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차량 테스트 중 연구원들 참변…배기가스 외부 미배출 탓 추정 현대자동차가 19일 울산공장에서 발생한질식사고로 연구원 3명이 숨진 가운데, 사고 원인을 조속히 규명하고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울산산경찰청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께 현대차 울산공장 4공장.


19일 경찰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께 울산.


그란츠리버파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811-9367

평일 : 09:00 ~ 18:00
주말 : 11:00 ~ 17:0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