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테리어비용대출

공격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작성일 24-11-21 18:48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6회 댓글 0건

본문

앞서 전날엔 우크라이나가 영국에서 지원받은 스톰섀도로 러시아 본토를 처음으로 공격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영국 일간텔레그래프는 현지 시간 20일 오후 북한군이 파견된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의 마리노 마을에서 스톰섀도 파편이 발견됐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영국의 일간텔레그래프는 전날 러시아 매체 모스콥스키 콤소몰레츠가 러시아군이 카스피해 인근 도시 아스트라한의 군사 기지에서 키이우로 RS-26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발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고 전한 바 있다.


이 미사일은 음속의 5배 속도로 비행하기 때문에 우크라이나가.


앞서 영국텔레그래프는 러시아 매체 모스콥스키 콤소몰레츠를 인용해 러시아군이 카스피해 인근 도시 아스트라한의 군사 기지에서 키이우로 RS-26 ICBM 발사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미사일은 음속의 5배 속도로 비행해 우크라이나가 미국으로부터 받은 패트리엇 미사일로 격추하기가 어려운 것으로.


영국 일간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러시아의 군사 블로거는 이날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의 마리노 마을에서 스톰섀도 파편이 발견됐다고 전했으며, 익명을 요구한 서방 당국자도 블룸버그에 우크라이나군이 스톰섀도로 러시아 본토를 공격했다고 전했다.


우크라이나가 에이태큼스, 스톰섀도 등 서방의 무기로.


앞서 영국 일간텔레그래프는 러시아 매체 모스콥스키 콤소몰레츠가 러시아군이 카스피해 인근 도시 아스트라한의 군사 기지에서 RS-26 ICBM을 발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고 전한 바 있다.


우크라이나 일간 키이우포스트는 이날 러시아 공격과 관련 "우크라이나의 ICBM 발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 일간텔레그래프는 20일 “러시아군이 키이우를 향해 RS-26 ICBM을 발사하기 위해 준비 중” 이라며 “RS-26은 음속의 5배 속도로 비행해 우크라이나가 미국으로부터 제공받은 요격 시스템인 패트리엇 미사일로는 격추하기가 어렵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이번 ICBM 발사는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를.


영국 일간텔레그래프와 블룸버그 통신 등도 자국이 우크라이나에 지원한 스톰섀도가 우크라전 개전 이래 처음으로 러시아 본토로 사용됐다고 보도하면서 미사일의 목표가 파병 북한군이 배치된 쿠르스크였다고 전했다.


앞서 영국 정부는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을 분쟁 확대로 간주하고 이에 대한 대응으로.


영국 매체텔레그래프는 자국이 우크라이나에 지원한 스톰섀도가 2022년 2월 개전 이래 처음으로 러시아 본토에서 사용됐다는 사실을 전하며 “이들 미사일이 북한군이 배치된 쿠르스크로 향했다”고 설명했다.


우크라이나 군사매체 디펜스익스프레스는 “우크라이나군이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목표를.


앞서 영국의 일간텔레그래프는 러시아 매체 모스콥스키 콤소몰레츠가 러시아군이 카스피해 인근 도시 아스트라한의 군사 기지에서 키이우로 RS-26 ICBM을 발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고 전했다.


이 미사일은 음속의 5배 속도로 비행해 우크라이나가 미국으로부터 제공받은 요격 시스템인.


사거리가 수천㎞에 달하는 전략무기인 ICBM은 핵탄두를 탑재할 수 있으며, 재래식 탄두도 장착해 운용할 수도 있다.


상무스위첸 단지내상가 1668-3515


앞서 영국의 일간텔레그래프는 러시아군이 카스피해 인근 도시 아스트라한의 군사 기지에서 키이우로 RS-26 ICBM을 발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811-9367

평일 : 09:00 ~ 18:00
주말 : 11:00 ~ 17:0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