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작성일 25-04-30 09:45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82회 댓글 0건본문
국립해양박물관은 오는 5월 5일과 6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반짝바다놀이터’를 운영한다고 30일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박물관 개편으로 새롭게 탄생한 전시실 속 교육공간 ‘바다배움터’를.
부산의바다야구장 모델로 거론되고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야구장 ‘오라클 파크’ 전경.
북항 재개발 사업이 본궤도에 오르지 못하고 핵심 부지인 ‘랜드마크’ 일대.
북항 재개발 1단지 내 랜드마크 부지가 영상문화 콤플렉스 사업 부진으로 장기간 방치되자바다야구장 건립론이 재부상하고 있다.
29일 북항 재개발 1단지 내 랜드마크 부지와 일대 전경.
[앵커]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바다의 오염은 다른 환경 오염과 달리 즉각적으로 전 세계가 영향을 받습니다.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최고위급 해양 국제회의인 '아워 오션 컨퍼런스'에서 세계의 석학들은 해양생태계 변화의 파도를 만들자는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첫 번째 키워드부터 볼까요? 개척자네요.
불법 시설을 설치하려는 어민들은바다를 오가면서 전남이나 해경의 감시.
【 앵커멘트 】 프랑스의 니스는 알프스와 지중해를 잇는 세계적인 관광도시입니다.
강원도가 설악산 오색케이블카와 동해바다가 어우리지는 양양을 프랑스의 니스와 같은 대규모 관광지로 만들겠다는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나는 어린이날!바다로 떠나는 박캉스.
박물관(관장 김종해)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과 6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반짝바다놀이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박물관 개편으로 새롭게 탄생한 전시실 속 교육공간 ‘바다배움터’를.
연출을 맡은 박정례 감독은 28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