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위 총괄 외에도 코리아세븐,
작성일 24-08-29 17:55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50회 댓글 0건본문
이날 위 총괄 외에도 코리아세븐, 스튜디오킹덤,LG유플러스등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태블로 도입 사례를 설명했다.
구인회 코리아세븐 디지털 혁신 부문장은 "기존 시스템에서는 2000명의 임직원 중 50명만이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었다"며 "태블로를 만나면서 1200명의 임직원에게 가치 있는 데이터를.
태블로 데이터 페스트는 고객, 파트너, 커뮤니티가 모여 데이터 활용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연례행사로, '태블로 데이터 페스트 코리아 2024'에서는 새로운 제품과 기능뿐 아니라LG유플러스, LG전자, 교보문고, 스튜디오킹덤, 코리아세븐, 네패스의 관계자가 직접 연사로 나서 태블로 기반의 혁신 사례를.
LG상사(현 LX인터내셔널)의 전신인 럭키금성상사와 LG CNS를 거쳐LG유플러스CFO(최고재무책임자), LG CNS 대표를 역임하다 작년 8월 30일 KT 대표로 취임했다.
김 대표는 지난 1년간 장기적 성장을 위한 '내실 다지기'에 집중했다.
취임 당시부터 '고객·역량·실질·화합' 등 4대 키워드를 제시하면서 내실과.
▶ LGU+ 직원, 기능올림픽에 클라우드 한국팀 감독LG유플러스는 자사 CTO부문 배주혁 선임이 국제기능올림픽 클라우드컴퓨팅 종목에 한국팀 감독이자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컴퓨팅은 주어진 시간 내 다양한 IT 인프라를 설계·구현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종목입니다.
LG유플러스직원이 국제기능올림픽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세일즈포스 ‘태블로 데이터 페스트 2024’에서 위장영 태블로 한국 사업총괄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세일즈포스) 이날 기조연설에는 코리아세븐, 스튜디오킹덤,LG유플러스(032640) 관계자들이 대담 형식 연사로 참여해 각각 조직에 태블로를 도입해 디지털 전환을.
이번 '태블로 데이터 페스트 코리아 2024'에서는 태블로의 새로운 제품과 기능뿐만 아니라LG유플러스, LG전자, 교보문고, 스튜디오킹덤, 코리아세븐, 네패스의 관계자가 직접 연사로 등단해 태블로 기반의 혁신 사례를 공개했다.
이 밖에도 총 세 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세션을 통해 인공지능(AI) 시대에 필요한.
LG유플러스는 자사 CTO부문 엔터프라이즈DAX TF 소속 배주혁 선임이 다음 달 열리는 국제기능올림픽 클라우드컴퓨팅 종목에 한국팀 감독(국제지도위원)이자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LG유플러스직원이 국제기능올림픽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LG유플러스와 협력해 ‘크로스 리타겟팅’(Cross Retargeting) 광고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조미디어에서만 집행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이자 외부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광고 상품을 개발·출시한 첫 사례이다.
크로스 리타겟팅 광고상품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