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제 현장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사
작성일 24-12-04 06:27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31회 댓글 0건본문
이번프로그램은 고교학점제 현장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사전 신청한 중학교 66곳을 방문하여, 고교학점제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프로그램에서는 '함께 준비하는 슬기로운 고교 생활'이라는 주제로 △고등학교 교육과정 △대입 전형 △예비 고교생의 준비 사항 등을 안내하고, △꿈두레 공동교육 과정 △인천.
관악청년청은 서울대학교 총학생회와 다른 지역(안동, 해남) 청년들과의 협력체계 구축 등 수요자 맞춤형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관악구는 청년을 의사결정 주체로 지역사회와 공공정책 과정에 참여시키고 청년들을 위한 차별화된프로그램을 많이 운영한 점을 호평받아.
구는 지난해 관련 대학들과 협약을 체결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각 동의 주민자치회와 협약 대학은 지역 특성과 주민들의 요구를 반영해 총 28개의 다양한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했다.
주요프로그램으로는 ‘ESG 복지스쿨’, ‘인생수업 다있소’, ‘인생2막 꿈을 펼치다’.
이를 통해 서초구 취업지원프로그램과 청년 정책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구는 올해 수립한 ‘서초구 청년정책 기본계획’을 토대로 앞으로도 취업지원 교육분야에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우리 구의 국내ㆍ외 청년 취업 프로젝트가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북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지역 맞춤형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년 창업 공유오피스△자격시험 응시료 지원△창업가 키움프로그램등 다양한 취업ㆍ창업 정책들을 통해 청년들을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재정적 한계로 인한 문화인프라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역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청년복합문화.
정신장애인이 자립할 수 있도록 주거 기반 일상생활 훈련과 다양한 맞춤형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정신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위해 관내 6곳에서 카페도.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인식 개선프로그램및 예방교육도뒷받침하며정신장애 편견 해소, 조기 치료 및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평범한 주민이 마을의 모습을 글과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증평기록가 양성프로그램’은 인기가 좋다.
증평군은 기록가들의 결과물을 선별해 매년 기록집을 제작ㆍ출판한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이번 지방자치 혁신대상 수상으로 증평기록관이 국내·외에서 우수기관으로 다시 한번.
특히, 탄소중립 행정기반 마련,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운영, 현대화된 자원순환시설 조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강동구는 탄소중립 행정기반 조성을.
새활용 제품 전시는 물론 초등학생, 방문 주민 등을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과 홍보관을 운영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강동구는 지난 2019년.
이와 함께 △여성이 살기 좋은 도시 건설 시리즈의 지속적 추진과 ESG 사회공헌사업 추진 △차세대 건설인 멘토링프로그램인 리더스 캠프 ‘We build a City!’ 개최 △건설분야 ESG 전략 세미나 시리즈 개최 △기타 회원의 복리증진 등도 펼쳐왔다.
박보경 회장은 “이번 ‘여성역략강화원칙’에.
빅데이터 분석프로그램을 보유한 디시트렌드는 직전 주 (2024년 11월 25일~1일) 구글 트렌드지수, 네이버 검색량 등을 합산해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기지수를 공개했다.
차트를 살펴보면 교촌치킨이 17,442포인트로 해당 부문 1등을 기록했다.
바로 뒤 굽네치킨이 10,954포인트로 2등을 차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