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뒤 고개를 숙이는 모습의 영상도
작성일 24-12-04 17:24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29회 댓글 0건본문
소셜미디어에는 '허리 숙여 사과하고 떠난 한 계엄군인께'라는 제목으로 한 계엄군이 "죄송합니다"라고 말한 뒤 고개를 숙이는 모습의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인들이 무슨 잘못이냐" "목이 멘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제작: 진혜숙·문창희 영상: 로이터·AFP.
주한 영국대사관도소셜미디어계정을 통해 "영국 외교부 공지를 주시해달라"고 당부했다.
미국은 계엄령 해제 발표 이후에도 상황은 유동적이라고 판단했다.
미 국무부는 "시위 지역은 피하라"고 했다.
주한 미국대사관은 비자 발급 등 영사업무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한 직후 전군에 비상경계 및 대비 태세가 내려지고 계엄군이 국회 경내로 진입하는 긴박한 상황이 벌어졌으나 행안부의 재난문자 미발송으로 국민들은 뉴스나소셜미디어(SNS)에 의존해 이를 파악할 수밖에 없었다.
행안부 관계자는 "재난 문자는 재난이나 민방공 등 국민의 생명.
한밤 거짓말 같은 소식에 시민들은소셜미디어, SNS로 정보를 공유하며 불안에 떨었습니다.
네이버 카페와 블라인드 등 일부 온라인 서비스는 계엄령이 내려진 동안 접속되지 않기도 했습니다.
믿기 어려운 소식에 이어 '처단.
차기 도널트 트럼프 행정부와의 관계에도 악재가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아직 입장을 내지 않았지만 그의 측근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소셜미디어(SNS) 엑스(X)를 통해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웨이보,위챗 등 중국소셜미디어(SNS)에서는 서울의 봄, 서울의 겨울, 한국 대통령 계엄선포 등의 키워드가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관영 신화통신은 ‘서울의 겨울: 윤석열의 6시간 계엄령 희극’이라는 기사에서 “현재 벌어지는 일들이 영화 <서울의 봄>과 줄거리가 같다”면서 “한국이 계엄령을 선포한 것은.
한유라는 4일 자신의소셜미디어에 직접 만든 음식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한유라는 "아침에 아이들 볶음밥 해주고 유부초밥 만들어 도시락 싸주고 남편 식사까지 완료 후 진통제 먹고 침대에 장렬히 전사 한 대상포진환자"라고 밝혔다.
"결국 어제 저녁에 '어전트 케어(Urgent Care)' 가서 55만원 쓰고 온.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언론·출판 등을 통제하겠다고 발표했으나 계엄 상황은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 등을 기반으로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사실상 전 국민이 실시간으로 계엄 상황을 중계하고 공유한 것이다.
4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네이버·다음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ps 제발 좀 뉴스 속보 좀 그만 좀 나와라”라는 다른 사람의 글을 자신의소셜미디어에 재게시하기도 했다.
이에 비상계엄 선포 상황에도 인증샷을 남긴 출연진들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강철부대W'는 당초 이날 결승전까지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속보가 이어지며 방송이 중단됐다.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 선언 6시간 만에 계엄을 해제한 가운데, 대만 집권당이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를 지지하는 메시지를소셜미디어에 올렸다가 황급히 삭제했다.
4일(현지시간) 대만 중앙통신에 따르면, 대만 민진당 산하소셜미디어계정은 이날 새벽 SNS 스레드에 “한국 국회를 친북 세력이 장악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