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군, 수도 200㎞ 거리까지 진격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테리어비용대출

반군, 수도 200㎞ 거리까지 진격

작성일 24-12-06 12: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75회 댓글 0건

본문

■ 일각 ‘정권 붕괴설’까지 제기 반군, 수도 200㎞ 거리까지 진격다마스쿠스향해 ‘파죽지세’ 남진 러·이란, 정부군 지원 줄어들어 “방어선.


반군이 하마에서 200㎞ 떨어진 수도다마스쿠스를 향한 남진을 계속하는 등 바샤르 알아사드 정권이 2011년 내전 발발 이후 최대 위기에 처하면서 일각에서는.


시리아의 수도다마스쿠스와 알레포를 잇는 길목이며, 시리아 지중해 해안과 레바논으로 갈라지는 중요한 분기점인 홈스에서 40㎞밖에 안 떨어져 있다.


이곳은다마스쿠스의 아사드 정권이 러시아와 이란으로부터 군사 지원을 받는 주요 통로이다.


하마를 점령한 이슬람 반군은 온라인에 올린 영상에서 다음.


- 하야트타흐리르알샴(HTS)이 주도하는 시리아 반정부 세력은 이날 하마를 점령하면서 시리아 정부가 있는 수도다마스쿠스로 가는 길에 주요 도시로 홈스만 남겨뒀음.


시리아 제4의 도시 하마는 인구 약 100만명으로 지난주 반군이 탈환한 제2의 도시 알레포에서 수도다마스쿠스로 가는 길목에 있음.


세 번째로 큰 도시 홈스는 하마주에서 40㎞, 하마주에서 160km 떨어진 곳에는 수도다마스쿠스가 있습니다.


정부군이 속수무책으로 밀리는 건, 그간 정부군에 큰 힘을 실어주던 러시아와 이란이 전쟁을 하느라 후방 지원을 못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반군이 알레포와 하마에 이어 홈스까지 점령하면, 정부군이.


파죽지세로 진격한 반군은 바샤르 알아사드 정권이 장악한 수도다마스쿠스로 향하는 길목에 주요 도시 홈스만 남겨뒀다.


이때문에 일각에서는 "아사드.


인구 약 100만 명이 거주하는 하마는 최근 반군이 점령했던 제2의 도시 알레포에서다마스쿠스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거점도시다.


로이터통신은 5일(현지시각) 시리아 반군이 중부 거점도시이자 수도다마스쿠스로 향하는 하마를 점령했다고 보도했다.


시리아 정부군은 격렬한 충돌 이후 "민간인의 생명을 보존하고 도시 전투를 방지하기 위해 도시 외곽에 재배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군은 "수도다마스쿠스와 북쪽, 해안을 연결하는.


시리아 제4도시 하마는 인구가 약 100만명에 달하며, 지난주 반군이 탈환한 제2도시 알레포에서 수도다마스쿠스로 가는 길목에 있다.


브라이튼 여의도


하마를 장악한 반군은 이제 최종 목적지인 수도다마스쿠스를 향해 남하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7일 대규모 공세를 시작한 반군은 30일 알레포를 8년 만에 탈환한 데 이어.


시리아 반군이 중부 거점도시 하마를 장악하면서 수도다마스쿠스까지 진격에 나서 바샤르 알아사드 정권의 붕괴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하야트타흐리르알샴(HTS)이 주도하는 시리아 반군 세력은 이날 하마를 점령하는데 성공하면서 시리아 정부가 있는 수도다마스쿠스로 가는 길에 주요 도시로.


제2의 도시 알레포에 이어 하마까지 접수한 반군은 이제 수도다마스쿠스로 남하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부 무함마드 알골라니 / 반군 HTS 지도자 : 전능하신 신께 반란이 없는 정복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정복은 모두 자비와 사랑입니다.


] 유엔은 내전이 격화하면서 사망자가 급증하는.


하야트타흐리르알샴(HTS)이 주도하는 시리아 반정부 세력은 이날 하마를 점령하면서 시리아 정부가 있는 수도다마스쿠스로 가는 길에 주요 도시로 홈스만 남겨뒀습니다.


시리아 제4의 도시 하마는 인구 약 100만 명으로 지난주 반군이 탈환한 제2의 도시 알레포에서 수도다마스쿠스로 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811-9367

평일 : 09:00 ~ 18:00
주말 : 11:00 ~ 17:0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