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열린 국제 OTT 포
작성일 24-12-25 07:05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962회 댓글 0건본문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콘텐츠총괄이 지난해 열린 국제 OTT 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OTT(Over-the-top media service)는 케이블이나 위성.
양사는 통합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K-OTT를 출범시켜 대한민국 OTT 산업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투자로 취득한 전환사채를.
오리지널콘텐츠와 스포츠 중계에 집중하며 차별화된 전략을 펼친 결과로 분석된다.
신규 설치 앱 순위에서 국내 OTT 플랫폼 중 유일하게 상위권에.
이는 오리지널콘텐츠와 스포츠콘텐츠를 극대화한 차별화 전략의 결과로 풀이된다.
앞선 10월에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OTT 앱' 조사에서 국내 OTT.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더스테이지'를 팝업 전용 공간으로 만들어 K-POP 캐릭터, 아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특별한콘텐츠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만든 굿즈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는 평균 입장 대기시간이 5~6시간에.
K-콘텐츠의 글로벌 위상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며 넷플릭스의 역대 최고 흥행작에 오른 작품의 두 번째 시리즈다.
이에 시즌1 못지않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오징어게임 시즌2는 오는 26일 오후 5시(한국시간) 전 세계에.
OTT는 드라마 대신 예능콘텐츠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올해 드라마 성적은? 지난해 인기를 독식했던 넷플릭스는 이달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게임2’와 ‘살인자ㅇ난감’(2월) ‘닭강정’(3월) ‘더 에이트 쇼’(5월) ‘스위트홈3’(7월) ‘지옥2’(10월) 등 올해 총 15개의 K콘텐츠시리즈(드라마)를.
테마·콘텐츠등을 활용해 외래객 유치에 힘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K-컬처 가운데 중요 요소로 K-푸드, 즉 '미식'이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2023 국민여행조사'에 따르면 여행지 활동 중 음식 관광은 3위(60.
2%)를 차지했으며 '2024 외래관광객 조사'에서도 외국인의 방한 고려 요인 1위(59.
9%)와 만족한 활동 1위(60.
신세계백화점 박주형 대표이사는 "신세계의 헤리티지와K-콘텐츠가 어우러진 신세계스퀘어가 새해 카운트다운 축제의 중심으로 다시 한 번 글로벌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며 "다양한 빛의 향연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5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
박주형 신세계백화점 대표이사는 “신세계의 헤리티지와K-콘텐츠가 어우러진 신세계스퀘어가 새해 카운트다운 축제의 중심으로 다시 한 번 글로벌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며 “다양한 빛의 향연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는 K-팝이나 K-드라마 등 한류콘텐츠열풍, 국내 ODM기업과 인디브랜드의 동반 상생이 K-뷰티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었다고 평가한다.
올 한해 국내 뷰티업계에 있었던 주요 이슈를 짚어봤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11월 화장품 수출 규모는 잠정 93억달러(약 13조원)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21세기 이후 한국 공연계의 주류로 성장한 뮤지컬은 이제 K팝, 웹툰, 드라마, 영화에 이어 새로운 K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년간 한국 뮤지컬을 지켜본 와일드혼의 감회도 남다를 수밖에 없다.
그는 “20년 전 ‘지킬 앤 하이드’의 첫 공연 이후 한국에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사람들이 많은 것에 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