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를 중심으로 자율주행, 고객 목적기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테리어비용대출

사를 중심으로 자율주행, 고객 목적기

작성일 25-01-08 14:52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661회 댓글 0건

본문

현대차그룹은 양사를 중심으로 자율주행, 고객 목적기반모빌리티(PBV) 등 각종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자동차개발·제조사에서 모빌리티 솔루션 공급자로 거듭난다는 목표로 서비스를 신규 수익원으로 발전시켜나간다는 전략이다.


현대차, 기아는 각 사 앱에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


앞서 정의선현대자동차그룹회장이 우버 및 롤스로이스 등과 손잡고 ‘PAV(개인비행자동차)’ 양산 계획를 잡았던 것과 같은 맥락으로, 실체화를 앞둔 로드맵이다.


이러한 첨단 모빌리티 기술이 총동원돼 구축되는 토요타의 우븐시티는 주거 공간에서도 미래 기술을 실증한다.


SK온의 배터리는 주로현대자동차그룹, 메르세데스벤츠, 포드, 폭스바겐 차량에 탑재된 것으로 나타났다.


http://shilange.co.kr/


현대자동차그룹의 경우 아이오닉5와 EV6는 연초 판매량 부진한 판매 흐름을 보였으나,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며 판매량이 점차 회복됐다.


기아 EV9는 해외 판매가 확대됐다.


현대차그룹은 웨이모뿐 아니라 아마존과 같은 미국 빅테크 업체, GM 등 완성차 업체와도 협력에 나서고 있어 미국에서의 기술개발에 더 적극 뛰어들 것으로 관측된다.


이호근 대덕대 미래자동차학과 교수는 "자율주행차 제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자원, 시장, 기술력, 규제가 마련돼야 한다.


트럼프 2기 출범 앞두고 관심…서강현 대표 "차별화된 원천 삼아야"현대자동차그룹계열사 현대제철이 미국에 대형 제철소를 새로 짓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보호무역 강화 기조와 맞물리면서 확정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제철은 현대차그룹 공장이 소재한.


폴란드 오폴레주 브제크의 바우브지흐 경제특구 '인베스트-파크'에 건설 중인 공장은 2만1000㎡ 규모로,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전기차용 구동 모터 코어를 생산한다.


포스코그룹은 이번 공장 설립을 통해 친환경 모빌리티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폴란드를 거점으로 유럽 전기차 시장 진출을.


제네시스가 공식 후원하는 신개념 스크린 골프 리그 'TGL'이 공식 개막한다.


/사진=현대자동차그룹현대자동차그룹은 제네시스가 공식 후원하는 신개념 스크린 골프 리그 'TGL 프레젠티드 바이 소파이'(Presented by SoFi, 이하 TGL)가 공식 개막한다고 8일 밝혔다.


TGL은 '투머로우 스포츠'가 개최하고 타이거.


/현대자동차그룹올해 출범 10년을 맞는현대자동차그룹의 고급화 전략 브랜드 제네시스가 본격적인 고급차 경쟁 시험대에 오를 전망이다.


제네시스는 부활에 나선 아우디와 중국 자본을 등에 업은 폴스타, 지커 등 새 브랜드에 맞서 프리미엄 시장에서 각축전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현대제철현대자동차그룹이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무역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현지에 제철소를 신규로 건설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구체적인 사업 검토 단계를 거쳐 조지아주 등 몇몇 주 정부 측과 접촉해 인프라 등 투자 여건에 관한 논의했지만, 아직 구체적인.


뒤이어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18.


4%) △정의선현대자동차그룹회장(14.


7%) △최태원 SK그룹 회장(8.


4%) △구광모 LG회장(6%) △김승연 한화 회장(5%) △이재현 CJ그룹 회장(1.


8%)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1.


아울러 이날 조사에서는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와 관련 신뢰하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811-9367

평일 : 09:00 ~ 18:00
주말 : 11:00 ~ 17:0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