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카니발이 주목받으면서 판매량이
작성일 24-10-13 07:34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91회 댓글 0건본문
패밀리카수요로 카니발이 주목받으면서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고 분석한다.
13일 기아에 따르면 카니발은 올해 1~9월 누적 6만2352대가 팔렸다.
다만 스타리아와 카니발 모두 같은 다목적차량(MPV)이지만 디자인에서 SUV와 같은 날렵함을 유지한 카니발에패밀리카수요가 몰린다고 분석한다.
기아 관계자는 “평일에는 물건을 싣고 나르는 업무용 수납공간을 모듈로 달고, 주말에는 시트로 채워진 모듈을 달 수도 있다”면서 “평일용 화물차가 가족과 나들이를 떠나는 주말에는패밀리카로 쓰일 수 있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기아가 개발중인 4가지의 모듈도 함께 공개됐다.
등받이가 직각에 가깝게 세워져 있어패밀리카수준의 안락한 승차감은 아니지만 충분히 탈 만했다.
대신 다양한 특화 옵션이 이 차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적재함 용량은 1186ℓ로 이전 세대 대비 16ℓ 늘었다.
뒷좌석을 접으면 긴 공구나 짐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나타난다.
제조 비용 차이가 미미하지만 시장에서는 차체가 더 크고패밀리카수요가 많은 SUV에 일종의 프리미엄이 붙어 대당 판매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다.
당연히 주요 완성차 제조사는 SUV 판매에 각별한 공을 들인다.
최근에는 현대차그룹 내수 독주를 견제하려는 경쟁이 치열하다.
국내 대표패밀리카로 평가받고 있는 기아 '카니발'이 하이브리드 엔진을 달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더 뉴 카니발(이하 신형 카니발)'은 더욱 날렵한 외관에 더해 한 단계 높은 연비와 주행 능력을 갖추며패밀리카의 정석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뛰어난 공간성은 그대로 갖추고 있어.
카니발차박을 컨버젼하여 카니발출고하는 씨엔모터스는 더뉴카니발을 베이스로 하이루프 시공을 거친 후 의전 차량,패밀리카를 출고하는 브랜드이다.
차박패키지 뿐만 아니라패밀리카, 의전용 차량 또한 인기인데 시트에 냉/온 컵홀더, USB포트, 무선충전패드와 더불어 차량의 주요 기능들을 컨트롤 할 수.
컴팩트 세단임에도 넓은 트렁크 용량을 갖춘 제타는 부피가 큰 유모차나 자전거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우수한 수납 능력으로 엄마들의패밀리카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5 TSI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과 향상된 연료 효율성을 제공한다.
의전 차량부터패밀리카까지 빠른 구입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신축 전시장 오픈을 기념으로 차량 비용 할인 및 각종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LM시트 관계자는 "파주 본사의 신규 전시장 및 강남 전시장을 통해 즉시 출고할 수 있는 전시차량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청명한 가을, 나들이를 겸해.
있지만 실제 구매자들은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만 가지고 판단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크게 향상된 상품성과 공간활용도를 높이 평가해패밀리카(아빠차)로 싼타페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내년에는 쏘렌토 킬러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수 있을 것같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가족과 함께 타는패밀리카를 선택할 때 안전만큼은 타협할 수 없는 조건이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패밀리카, '뉴 그랑 콜레오스'는 이런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준다.
그랑 콜레오스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이 검증된 CMA(Compact Modular Architecture) 플랫폼을 기반으로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