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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서비스는 '2024년 CS

작성일 25-01-12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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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는 '2024년 CS 달인' 18명을 발표했다.


사진은 김영호삼성전자서비스 대표와 2024년 CS 달인/사진=삼성전자서비스 제공삼성전자서비스가 작년 한 해 동안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 만족(CS)을 이끌어 낸 직원을 공개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24년 CS 달인'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반도체 연구소를 이곳에 설립했고, 델컴퓨터, AMD, 애플, 테슬라, 오라클, 퀄컴, 엔비디아, 도쿄 일렉트론 등 세계적인 기업이 오스틴에 핵심 거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 대학에서 최상위권으로 유명한 텍사스주립대학교 오스틴 캠퍼스 등 최고 수준의 산업과 교육, 문화환경이 조성돼.


이번 개정안은 지난해 5월 발생한삼성전자기흥사업장 방사선 피폭 사고를 계기로 마련됐다.


당시, 기흥사업장에서 두 명의 직원이 방사선에 노출됐으나, 회사 측의 부실한 초기 대응으로 피해자들이 방사선 치료가 불가능한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으로 옮겨지는 데 4시간 30분이.


이대로 실적이 발표되면 SK하이닉스는삼성전자(005930) 전사 영업이익을 뛰어넘게 된다.


2024년 연간 영업이익에서삼성전자반도체 사업부인 디바이스솔루션(DS) 부문을 넘어설 가능성도 제기된다.


앞서 잠정실적을 발표한삼성전자와 LG전자(066570)는 모두 시장 기대치에 크게 못미치는 실적을.


한종희삼성전자대표이사 부회장은 "알다시피 공장을 꽤 많이 가지고 있다.


이를 활용할 것"이라며 "관세가 올라간 만큼 소비자에게 가격을 전가하는 것은 각 사마다 상황이 다르다"고 했다.


한 부회장은 "삼성이 가장 잘하는 것은 글로벌 공급망"이라며 "부품 공급부터 제조에서 소비자에게 가는 루트가 잘.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CS(고객만족)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CS 달인은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출장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점검 받은 후 실시되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가장 높은.


젠슨 황 “엔비디아 최초 HBM은 삼성…지금은 실패지만 빠른 회복 확신” [CES 2025] “삼성전자는 HBM 메모리로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


내일은 수요일이라는 확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다.


” 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7일(현지시간) CES 2025가 개최된 미국 라스베이거스 퐁텐블루에서 미디어 Q&A를.


삼성전자는 미국 현지 반도체 생산 거점에 370억 달러(약 54조 원) 이상을, SK하이닉스는 38억7000만 달러(약 5조6000억 원을)를 각각 투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내년 가동을 목표로 텍사스주 테일러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공장을 건설한다.


SK하이닉스는 인디애나주 웨스트라피엣에 반도체 패키징.


삼성전자는 모든 AI가전을 연결시킨 '스마트싱스'의 무한한 확장성을 강조했고, <한종희/삼성전자디바이스경험 부문장> "스마트싱스와 함께 연결된 TV, 모바일 장치는 삶을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캄온보딩 같은 기술은 자동으로 기기를 연결하고 '스마트홈' 경험을 선사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작년 한 해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9년부터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엔지니어를 CS 달인으로 선정하고 있다.


http://www.pec.ne.kr/


이번에 CS 달인으로 선정된 엔지니어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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