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에서 ㈜KT가 공동연구기관으로 참
작성일 25-02-06 11: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686회 댓글 0건본문
분야에서 ㈜네스앤텍, 5G 소형 셀 분야에서 ㈜이노와이어리스, 기술 검증 분야에서 ㈜KT가 공동연구기관으로 참여했다.
ETRI 백용순입체통신연구소장은 “이 기술은 처음으로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기술"이라며 "6G입체통신의 상공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실종자 수색, 응급환자의 원격진료, 긴급치안, 경호, 정찰 등에 널리 활용할 수 있어 국민 생활 안전 및 편의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백용순 ETRI입체통신연구소장은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기술로 6G입체통신의 상공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백용순 ETRI입체통신연구소장도 "기존 지상을 대상으로만 통신 네트워크가 이뤄졌는데 본 기술은 처음으로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기술이다.
6G입체통신의 상공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TRI 백용순입체통신연구소장도"기존 지상을 대상으로만 통신 네트워크가 이뤄졌는데 본 기술은 처음으로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기술이다.
6G입체통신의 상공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본 연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의 지원을.
ETRI 백용순입체통신연구소장은 "기존 지상을 대상으로만 통신 네트워크가 이뤄졌는데, 본 기술은 처음으로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기술이다.
6G입체통신의 상공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해당 연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의.
백용순입체통신연구소장도 "기존에는 지상을 대상으로만 통신 네트워크가 이뤄졌는데, 이번 기술은 처음으로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성과"라며 "6G입체통신의 상공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용순 ETRI입체통신연구소장도 “본 기술은 처음으로 지상과 비지상 네트워크를 아울러, 6G입체통신상공 네트워크 기반기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지원을 받은 '방송통신산업기술개발' 사업 일환이다.
공중이동체에 네스앤텍, 5G.
- 공중-지상 10km서 다채널 4K영상 전송 및 1.
3Gbps 제공 - 6G입체통신네트워크 기반기술 평가.
재난시 유효 통신망 ETRI 연구진이 공중이동체 기반의 대용량·장거리 이동통신 인프라가 제공하는 통신 성능을 시험하고 있다.
이날 발제자로 나선 백용순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입체통신연구소장은 “오픈랜으로 기지국 기능을 다양하게 분리하면서 각 기능별로 여러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됐다”라며 “전세계에서 33개 국가, 50개 통신사가 오픈랜 기술 도입을 시작했으며, 이전까지 무선접속망이 도입되지.
©열린뉴스통신ONA 경기주택도시공사(GH, 사장 김세용)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철도를 복개한 상부공간에 콤팩트시티(압축도시)를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조성한다고 밝혔다.
GH에 따르면 지난 5일 경기 남양주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남양주시와 다산신도시내 경의중앙선 철도 복개 상부공간에입체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