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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기업은 유럽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에너지 고효율 가전

작성일 25-09-09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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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익룡1 조회 15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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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폭력전문변호사 아이디어를 강조한 신모델 위주로 전시했다. 애플리케이션에 가전을 등록해 제어할 수 있지만, CES 2025에서 제시한 AI 홈의 비전에 대한 메시지는 전무했다. 중국 로봇청소기 기업 모바와 드리미는 계단을 오르는 로봇청소기를 선보였다. 속도는 더디지만 팔과 다리를 회전하거나 지지대를 접고 펴는 등 계단을 오르는 로봇청소기의 남다른 보법에 시선이 집중됐다. 하이얼과 마이디어는 하나의 드럼 세탁기에 3개 세탁기가 탑재된 이색 멀티 세탁기를 선보였다. 중앙에 약 10㎏ 세탁물을 넣을 수 있는 입구가 있고, 입구 위에 각 1㎏의 세탁물을 넣을 수 있는 미니 세탁기가 두 개 탑재된 구조다. 로봇 등에서도 중국의 추격은 예사롭지 않았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올해 상용화 예정이었던 AI 컴패니언 로봇 '볼리'와 'Q9'을 공개하지 않았다. 실제 소비자 구매로 이어지려면 더 높은 수준의 기능을 갖춰야 한다고 판단해서다. 반면에 중국 TCL은 AI 컴패니언 로봇 '에이미'를 시연했다. 상용화 시기는 불투명하다. 하이센스는 RGB 미니 LED TV를 홍보하기 위해 사람 크기와 유사한 AI 로봇을 처음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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