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 시네마틱 스틸 버전(Cin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24-12-04 09:51본문
이 영상은 지난달 30일 공개된 시네마틱 스틸 버전(Cinematic Still ver.
) 뮤직비디오를흑백 영화처럼재편집해 눈길을 끈다.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게 편곡된 음원이 흐르는 가운데, 영상 속 뷔와 박효신은 마주 앉아 대화하듯 노래를 주고받는다.
창문 너머로 흰 눈이 내리고 은은하게 불을.
이승환은 4일 자신의 SNS에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면서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다”라고 적었다.
이승환은 지난 3일에 이어 4일과 5일 구름아래소극장에서‘흑백영화처럼’콘서트를 진행할.
4일 이승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콘서트) '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공지했다.
그는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승환은 "12월 4일, 5일 '흑백영화처럼'이 취소됨을.
이승환은 4일 오전 SNS를 통해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습니다”고 소식을 전했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밤 10시 25분경 용산 대통령실에서 긴급 대국민.
이승환 측은 공식 SNS에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팝스타 두아 리파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내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가수 이승환은 계엄 선포 직후 자신의 SNS를 통해 4~5일 서울 홍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소극장 콘서트 '흑백영화처럼'을 취소한다고 밝히며 티켓은 전액 환불한다고 공지했다.
그러다 비상계엄이 해제되자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콘서트.
한편,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홍대 앞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소극장 콘서트 '흑백영화처럼'을 진행하고 있는 가수 이승환은 콘서트를 취소했다가 계엄 해제에 따라 공연을 예정대로 진행하겠다고 재공지했다.
가수 장범준 역시 이날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계획된 평일 소공연 '소리 없는.
이승환은 4일 오전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밤 10시 25분경 용산 대통령실에서 긴급.
그는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다.
"라면서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다.
앞서 이승환은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함에 따라 12월 4일, 5일 예정된 공연을 취소하겠다는 계획을 전한 바 있다.
이승환은 콘서트 '흑백영화처럼.
4일 이승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흑백영화처럼'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하겠다"며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다"고 덧붙였다.
이승환은 3~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콘서트를 예정했으나 3일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