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플로리다주힐즈버러 카운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253회 작성일 24-12-05 03:32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2기 행정부의 마약단속국(DEA) 국장으로 지명한 채드 크로니스터플로리다주힐즈버러 카운티 보안관이.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일 트럼프 당선인이 헤그세스 지명자를 론 디샌티스플로리다 주지사로 교체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하는 등 트럼프 2기 인선이.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일(현지시각) 정권 인수팀 관계자를 인용해 트럼프 당선인이 헤그세스 지명을 철회하고 론 디샌티스(46·오른쪽)플로리다 주지사.
마약단속국(DEA) 국장에 지명된플로리다주힐스버러 카운티 보안관인 채드 크로니스터는 이날 자진 사퇴했다.
그는 2020년 팬데믹 봉쇄 규정을 위반해.
법무장관 후보로 지명됐던 맷 게이츠(공화·플로리다) 하원의원이 사임했고 엘리스 스터파닉(공화·뉴욕) 하원의원과 마이크 월츠(공화·플로리다) 하원의원도 각각 주유엔 대사와 국가안보보좌관으로 지명돼 의회를 떠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들의 자리가 채워지기 전까지 민주당이 전원 일치로 반대.
다만 트럼프 당선인은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크 왈츠 하원의원(플로리다)을, 주유엔 대사에 엘리스 스터파닉 하원의원(뉴욕)을 각각 내정한 상태다.
왈츠 의원은 2기 트럼프 정부가 출범하는 내년 1월 20일 하원의원직을 사임할 예정이다.
스터파닉 의원도 주유엔 대사로 임명되면 하원의원직을 내놓게 된다.
지난달 말 캐나다에 25% 관세를 부과하겠다는 엄포에플로리다마러라고로 달려온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를 향해서다.
트뤼도가 “고율 관세로 캐나다가 완전히 죽을 수 있다”고 하자 트럼프는 “차라리 미국의 51번째 주가 되라”고 받아쳤다.
트럼프 취임일인 내년 1월까지 선물 보따리를 내놓으라는.
그러고 나서 국경 문제 담당 장관을 대동하고 미국플로리다주마러라고 리조트를 방문해 트럼프와 회담했다.
이렇게 화급하게 캐나다가 대응에 나선 것은 총수출의 75%가 미국으로 향하고 있을 만큼 캐나다 경제가 미국에 철저하게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캐나다 전체 수출 1위 품목인 원유는 수출량.
플로리다주에 본거지를 둔 퍼블릭스퀘어는 이른바 ‘피씨(PC·정치적올바름)’ ‘워크(Woke·깨어 있음)’ ‘캔슬(Cancel·삭제)’문화를 비판하며 애국적.
PSQ가 2022년 기업인수목적회사와의 합병을 통해 뉴욕증시에 우회 상장을 하기 전 투자로 트럼프 주니어는 이 회사 주식 55만 주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2~6일(현지 시각)까지 미국플로리다주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M&S) 콘퍼런스인 I/ITSEC 2024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매년 12월 전미훈련시뮬레이션협회(NTSA)가 주최하는 I/ITSEC는 전 세계 500여 개 전문기관과 1만여 명 이상의 전문가.
‘어뉴골프’의 골프화 컬렉션은 오는 1월 21일과 24일 미국플로리다주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2024 PGA 머천다이즈 쇼(이하 PGA 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어뉴골프’는 3회째 ‘PGA 쇼’에 참가하는 중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용품 라인 구성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 게시글은 앞서 트럼프 당선인이 지난 주 자신을 만나러 온 트뤼도 총리와 만찬에서 관세를 감당하기 어려우면 캐나다가 미국의 51번째 주가 될 수 있다는 위협 섞인 농담을 했다는 보도에 이어 올라왔다.
미 폭스뉴스는 트럼프 당선인이 지난 달 29일플로리다주마로라고 저택에서 이뤄진 트뤼도 총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