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만달러(약 940억원)를 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1회 작성일 24-09-01 17:54본문
공무원연금공단은 해외 부동산 펀드에 총 7000만달러(약 940억원)를 출자하기 위해위탁운용사선정에 나섰다.
글로벌 부동산 펀드 운용사 2곳에 3500만달러씩 집행할 계획이다.
목표수익률은 연 10% 이상이다.
해외 부동산에 대출이 아니라 지분 출자를 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행정공제회는 최근 미국 국책 담보.
농금원과 지방자치단체(지자체)가 120억원을 출자하고,위탁운용사(GP)로 선정된 벤처캐피탈이 80억원 이상을 개별로 모집해 최소 200억원 규모 펀드를 만드는 구조다.
1일 벤처투자업계에 따르면 농금원은 최근 '2024년 농식품모태펀드 하반기 추가 출자사업' 계획을 공고했다.
펀드별 최소 결성 금액은 3000억원 이상이다.
중소·중견기업 바이아웃(경영권거래)에 총 결성금액의 50% 이상을 투자해야 한다.
나머지 금액은 그로스캐피탈 투자다.
새마을금고는 오는 9월 13일까지 접수를 받아 심사를 통해 10월 4~5주차에 최종위탁운용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2005년 설립된 GHCO는 블랙록 등 글로벌 ETF운용사와 2000여개 ETF 종목에 장내 유동성을 공급한다.
나머지 8개 증권사는 해외 거점을 그대로 유지하거나.
자본연은 “신남방 국가의위탁매매와 자기매매 분야에 진출해 현지 소매 고객 니즈에 맞는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매매 솔루션 제공을 확대할 필요가.
30일 새마을금고는 이날위탁펀드형 대체투자운용사선정 공고를 게시했다.
총 5000억원을 크레딧과 에쿼티 전략 펀드에 각각 출자하는 것이 골자다.
대부분의 자금은 크레딧 펀드에 배정됐다.
5개운용사를 선정해 4000억원을 나눠줄 계획이다.
크레딧 분야는 대출채권, 전환사채(CB), 교환사채(EB).
실적 악화로 역사상 최대 위기를 맞고 있는 인텔이 파운드리(위탁생산) 사업부 분사 등 구조조정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텔은 실제로 인프라 자산의 인수·관리회사 브룩필드 인프라 파이낸스, 글로벌 대체 투자운용사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와 프로젝트 파이낸싱.
3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전날(29일) 진행한 코레이트타워 입찰에 빗썸과 이지스자산운용, 코람코자산운용 등 다수의 부동산운용사가.
두나무는 2022년 DF타워에 투자하는 리츠(부동산위탁관리회사)에 약 1000억원 규모를 출자했다.
DF타워는 현재 두나무 본사가 위치한 곳이다.
한화자산운용은 KIND가 선정하는 '녹색 인프라 해외수출 지원펀드' 모태펀드 주간운용사와 하위 블라인드 펀드위탁운용사로 선정된 바 있다.
협약식에는 김완섭 환경부 장관, 이강훈 KIND 사장,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 권희백 한화자산운용 대표 등이 참석했다.
녹색 인프라펀드는 세계적인.
이 펀드는 모태펀드 1차 정시 출자사업에서 임팩트 분야위탁운용사로 선정되면서 만들어졌으며, 모태펀드로부터 100억 원을 출자받고, 지자체와 관련 기관들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이 펀드는 수익성과 사회적 임팩트를 동시에 창출할 수 있는 기업을 발굴해 투자할 계획이며, 기존 포트폴리오 중에서.
모펀드(Fund of Funds) 전문운용사인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이 총 900억원을 출자하는 '은행권 기후기술펀드'위탁운용사(GP)에 4개팀이 선정됐다.
특히, 모두 공동운용(Co-GP) 컨소시엄으로 제안한 운용사들이 최종 선정됐다.
30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대표 허성무)은 최근 28일 '은행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