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공시를 요구하기도 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97회 작성일 24-12-12 15:56본문
대해정정공시를 요구하기도 했다.
금감원의 한 관계자는 "주주 보호 차원에서도 공시 내용을 검토 중이지만 개별 기업 사안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이번 유증에서 주관사인 iM증권의 행보도 관전 포인트다.
태성의 유증은 오는 13일 증권신고서가 통과되면 증자 과정에서 실권주가.
이수페타시스가 금융감독원의정정신고요구로 제동이 걸렸던 유상증자를 그대로 실시하기로 했다.
이에 주가가 급락하며 ‘유상증자 폭탄’ 논란이 다시 불붙고 있다.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이수페타시스는 11일 정규시장 거래가 끝난 뒤 지난 11월8일 제출한 증권신고서를 정정해 신고했다고.
12일 금융투자 업계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은 현대차증권에 "투자자의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저해하거나 투자자에게 중대한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경우에 해당된다"며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했다.
금감원의 정정 요청에 따라 기제출한 신고서의 효력은 정지된다.
유상증자에 관한정정신고서 제출 요구를.
1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이수페타시스는 전날 장 마감 후 유증을 위한정정신고서를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지난달 8일 발표한 유증 계획 공시가 '올빼미 공시'라는 지적이 잇달았고 이에 금감원이 지난 2일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한 데 따른 조치다.
소액주주연대 측은정정신고서 제출에.
실제 금감원이 지난 2일 이수페타시스에 유상증자 증권신고서에 대한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하자 투자자 사이에서는 유상증자가 철회될 것이라는 기대가 나왔고, 이튿날 주가는 26.
한편 이수페타시스는 '호재'인 신규 투자 공시는 시간외 단일가 매매 중에 발표하고, 이후 '악재'인.
경찰은 양정렬이 범행 전 흉기를 종이 가방에 넣고 일대를 배회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확보했다.
그는 A 씨 부모 등이 "A 씨와 연락이 안 된다"며 경찰에신고하고 연락을 시도하자, 피해자 휴대전화로 '집에 없다'며 거짓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정정된 증권신고서에 따르면 유상증자 관련 신주배정기준일은 내년 1월20일로 바뀌었고 일반공모청약은 내년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금융감독원은 지난 2일 이수페타시스에 유상증자 증권신고서에 대한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한 바 있다.
그룹사에 이익이 더욱 많아지는 방향으로 구조가 바뀌었을 뿐만 아니라 합병 비율도 공감을 얻지 못해 주주들이 항의에 나섰고 이에 금융당국도정정신고서를 요청하는 등 제동을 걸었다.
결국 계엄령으로 증시가 폭락하면서 두산에너빌리티의 주가가 주식매수 예정가격을 밑돌아 두산밥캣의 분할합병은.
수입승인 수량과 실제 수량 간 차이가 있으면, 원인파악을 거쳐 사고마약류신고를 하거나, 수입승인정정절차를 밟아야 한다.
또한 입고 및 보관을 상시 기록할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해야 한다.
식약처는 마약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수입관리 의무를 성실히 수행했음에도 통관 완료 후 수입승인 사항에 대한정정.
하지만 두 차례의 증권신고서정정과정을 거쳤고 주관사와 협의 끝에 새해가 시작되는 시점에 곧바로 공모를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연말 IPO가 불리한 여건인 것과 반대로 연초 상장은 유리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매년 1월 1호 IPO는 단순한 타이틀이 아니다.
IPO 건수가 상대적으로 적어 통계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