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목소리도 조심스러워졌습니다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의 목소리도 조심스러워졌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04회 작성일 24-12-29 19:25

본문

민주당의 목소리도 조심스러워졌습니다.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 지명자는 SNS에 "여당은 정부와 적극 협조해 사태 수습과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은 박찬대 원내대표 또한 "관련 당국은 피해 수습과 사후 대응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당부한다"며 "민주당도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초유의 12·3비상계엄으로 비롯된 탄핵정국 속에 여객기 대형 참사까지 발생해국민들은 착잡함을 지우지 못하고 있다.


특히 무안국제공항에서 착륙 도중 일어난 사고로 광주·전남 거주민 피해가 집중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시도민들은 더욱 안타까워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이 발의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이어 “최 권한대행은 윤석열의 권한대행이 아니라 대한민국 대통령 권한대행임을 명심하고국민의 명령과 헌법 절차에 따라 혼란을 멈추는 길을 선택해야.


'12·3 비상계엄 사태'를 주도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측이 더불어민주당이재명 대표와국민의힘 한동훈 전 대표 등을 계엄법 위반으로 고발하겠다고 나섰다.


김 전 장관을 변호하는 이하상·유승수 변호사는 이 대표와 한 전 대표,민주당박주민 의원 등 3명을 계엄법 위반과 건조물.


무작정 국정혼란을민주당탓으로 돌리는 것에는 동의할 수 없다.


국민이 만들어 놓은 정치구도를 인위적으로 깨려고 비상계엄을 발동했지만 실패한 쿠데타라서 대통령부터 관련자 전원을 즉각 체포해서 법의 심판대위에 세워야 한다.


국민들은 그날밤 비상계엄이 선포되자 모두가 심장이 멎어서는 것 같이.


국민의힘은 한 권한대행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5대 탄핵 사유도 조목조목 반박했다.


1번 탄핵 사유인 ‘김건희·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에 대해서는 “위헌적 특검에 대한 정당한 거부권 행사”라고 옹호했다.


한 권한대행이 ‘비상계엄·내란 공범’이라는민주당주장에는 “수사로.


더불어민주당은 29일 최 권한대행에게도 국회가 추천한 헌법재판관 3인을 지체 없이 임명하고 특검법을 수용하라고 압박했다.


여당은 여당대로 최 대행도.


그렇다면 야당도 특검법 법안 문제에 대해 일부라도 양보를 하면서 최 대행의 결단을 유도하는 게 국가와국민을 위한 현명한 처신이라고 본다.


은화삼 푸르지오


나서서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촉구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표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일분일초가 시급한 위기 상황"이라며 "당국은 행정력과 가용 자원을 총동원해 조속히 사고를 수습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변호인단은 해당 입장문에서 “(검찰의 공소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지침을 종합한 결과 보고서를 공소사실로 구성한 픽션”이라고 주장했다.


국민의힘은 김 전 장관 측 변호인단이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장인 박세현 서울고검장을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할 예정이라고도 알렸다.

그누보드5
회사명 : 주식회사 디피디자인 | 대표자 : 김세웅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249, 대원빌딩 2층(구월동)
대표전화 : 1811-9367 | Tel : 032)466-4048 | Fax : 032)465-4048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