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질환 분야로는 당뇨·비만, 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76회 작성일 25-01-03 00:58본문
키움증권설문 조사 올해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주목해야 할 주요 질환 분야로는 당뇨·비만, 뇌 질환, 종양학이 꼽혔다.
키움증권은 이 같은 내용의 ’2025년 산업 전망 설문 조사’ 결과를 2일 공개했다.
이번 설문은 지난달 17~31일 제약·바이오 회사, 벤처캐피털(VC), 사모 펀드 운용사 관계자 등 103명을.
증권가, 코스피 회복론 솔솔 이성훈키움증권연구원은 2일 보고서에서 “지난해 대내외 악재가 증시에 상당 부분 반영돼 추가적인 하방 압력은 제한되고 있다”며 “올해 악재가 하나하나 해소되는 구간에서 미국 증시 대비 국내 증시의 상승 탄력이 오히려 더 클 수 있다”고 했다.
(사진=픽사베이) 3일 제약·바이오 업계에 따르면키움증권이 헬스케어 산업계 종사자, 기관 펀드매니저와 벤처캐피털(VC)와 사모펀드(PE) 관계자 등 금융업 종사자 103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17~31일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고환율에 따른 R&D 비용 부담이 높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엄주성키움증권대표이사 사장은 신년사에서 "올해는 비우호적인 시장환경과 더불어 격화되는 경쟁에 맞서 더욱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자세로 변화하며 새로운 길을 열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개인투자자의 국내시장에서 미국시장으로 이동, 증권만이 아닌 금융플랫폼으로 고객접촉면 확대 등의 환경 변화와.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 KB증권,키움증권이며, 인수단은 한화투자증권 외에도 선정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수요예측일은 오는 8일로, 16일 발행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발행하는 자금은 채무 상환용 자금으로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오는 4월부터 공모채 1150억원 등 만기 도래를.
SK하이닉스, LG에너지솔루션, 포스코홀딩스, 현대차, 셀트리온, 네이버 등으로 구성됐다.
반면 같은 기간 코스피200에서 시총 하위 100개 종목의 주가 흐름을 지수화한 ‘코스피200 중소형주’ 지수는 1.
이 지수는 HD현대미포, 효성중공업, 한화시스템,키움증권, BNK금융지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엄주성키움증권대표는 "비우호적인 시장 환경과 더불어 격화되는 경쟁에 맞서 더욱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자세로 변화하며 새로운 길을 열어가야 한다"고 말하며 ▲벤처 DNA에 기반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제공 ▲AI 등 디지털 전환으로 기술 선도력 확보 ▲주식 이외의 금융플랫폼 경쟁력 강화 ▲발행어음.
엄주성키움증권대표이사는 2일 회사의 지속 성장을 위해 인공지능(A) 등을 통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강조했다.
엄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비우호적인 시장 환경과 함께 격화되는 경쟁에 맞서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자세로 새로운 길을 열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엄주성키움증권사장이 올해 인공지능(AI) 등을 통해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엄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시장의 변화와 추격자의 거센 도전에 직면한 것은 과제"라며 "개인투자자의 국내시장에서 미국시장으로 이동, 증권만이 아닌 금융플랫폼으로 고객접촉 확대 등의 환경 변화와.
엄주성키움증권대표는 "키움증권은 벤처 DNA와 더불어 세 가지 사업 키워드를 제시하겠다"라며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전환으로 기술 선도력 확보, 주식 이외 금융플랫폼 경쟁력 강화, 발행어음과 퇴직연금 등 향후 먹거리 준비 등이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증권사 CEO들은 불확실한 대내외적 환경을 맞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