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권도형(34)테라폼랩스창업자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인물 권도형(34)테라폼랩스창업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93회 작성일 25-01-03 12:52

본문

http://www.kbamc.co.kr/


미국에서 재판을 받게 된 가상화폐 ‘테라·루나’ 폭락 사태 핵심 인물 권도형(34)테라폼랩스창업자의 수감 기간이 최장 130년에 이를 것이라고 미 정부가 밝혔다.


권씨에게 적용된 범죄 혐의가 모두 유죄로 인정될 경우의 예상 형량이다.


사기, 사기 음모, 자금세탁 공모.


미국 법무부는 2일(현지시간).


권 씨는 자신이 설립한테라폼랩스발행 테라USD(UST)의 블록체인 관련 투자자들을 속이고 TV 인터뷰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허위정보를 퍼뜨린 혐의 등을 받고 있다.


미 법무부는 "권 씨는테라폼랩스가 발행한 가상자산의 가치를 부정하게 부풀리기 위해 투자자들을 속이는 다수의 계획에.


메릭 갈랜드 미 법무장관은 2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권도형은 자신이 설립한테라폼랩스발행 가상화폐 테라USD(UST·이하 테라)의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조작 혐의로 미국에서 책임을 져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갈랜드 장관은 "법원 문서에 따르면 권씨는 투자자들에게 400억 달러(약 58조6000억원) 이상의.


그는 자신이 설립한테라폼랩스발행 가상화폐 테라USD(UST·이하 테라)의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해 투자자들을 속이고 TV 인터뷰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허위 정보를 퍼뜨린 혐의 등을 받고 있다.


2021년 5월 테라 가치가 기준치인 1달러 밑으로 떨어지자 '테라 프로토콜'이라는 컴퓨터 알고리즘을 통해 가치가.


/사진=몬테네그로 경찰청 50조원대 피해를 유발한 가상화폐 '테라·루나' 폭락사태의 핵심 인물인 권도형테라폼랩스코리아 대표가 받는 모든 범죄혐의가 유죄로 인정될 경우 최고 130년 형을 받을 전망이다.


미 법무부는 2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2022년.


2022년 5월 가상화폐 테라·루나 폭락 사태를 주도한 권도형 전테라폼랩스대표(34)가 미국에 압송된 뒤 첫 재판에서 무죄를 주장했다.


검찰은 2023년 권 씨에게 제기한 8개 혐의에 ‘자금세탁 공모’ 혐의까지 추가했다.


9개 범죄 혐의가 모두 유죄로 인정될 경우 최고 형량은 130년에 달할 전망이다.


권씨는 자신이 설립한테라폼랩스발행 가상화폐 테라USD(UST·이하 테라)의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해 투자자들을 속이고 TV 인터뷰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허위 정보를 퍼뜨린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테라 가치가 기준치인 1달러 밑으로 떨어지자 '테라 프로토콜'이라는 컴퓨터 알고리즘을 통해.


가상자산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핵심인물테라폼랩스의 창립자 권도형(33)씨가 미국 연방법원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권씨는 이날 뉴욕 남부 연방법원에서 열린 첫 심리에서 변호인을 통해 혐의를 부인했다고 외신들이 2일(현지시각) 전했다.


연방 검찰은 이날 공소장에 권씨의 기존 혐의에.


그는 자신이 설립한테라폼랩스발행 가상화폐 테라USD(UST·테라)의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해 투자자들을 속이고 TV 인터뷰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허위 정보를 퍼뜨린 혐의 등을 받고 있다.


2021년 5월 테라 가치가 기준치인 1달러 밑으로 떨어지자 '테라 프로토콜'이라는 컴퓨터 알고리즘을 통해 가치가.


메릭 갈런드 미 법무부 장관은 "권씨는 400억 달러 이상의 투자자 손실을 초래한테라폼랩스의 가상자산 등 정교한 계획(elaborate schemes)에 대해 미 법정에서 책임을 져야 한다"면서 "몬테네그로에서의 이번 인도는 범죄자들이 어디에 숨어 있든 그들을 추적할 수 있는 미국 법무부의 국제적 파트너십의 한.

그누보드5
회사명 : 주식회사 디피디자인 | 대표자 : 김세웅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249, 대원빌딩 2층(구월동)
대표전화 : 1811-9367 | Tel : 032)466-4048 | Fax : 032)465-4048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