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올림픽공원에서는 많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76회 작성일 25-01-13 11:06본문
환경단체 '그린트러스트'는 3일 성명을 통해 "지난달 23일올림픽공원에서는 많은.
[서울=뉴시스]서울 송파구는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31일올림픽공원평화의 광장에 '하하호호올림픽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1월 1일 오전 7시올림픽공원망월봉에서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하는 ‘2025년 새해맞이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림픽공원망월봉(望月峰)은 몽촌토성 산책로 가운데 볼록하게 솟아 있는 봉우리로 매해 1만여 명의 방문객이 찾는.
나훈아가 무대에서 노래하고 있다.
[사진=예아라] 10일 가요계에 따르면, 나훈아는 이날부터 12일까지 서울올림픽공원KSPO돔에서 은퇴 공연 '2024 나훈아 고마웠습니다 - 라스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나훈아는 지난해 2월 가요계 은퇴를 선언한 후.
망월봉(望月峰)은 몽촌토성 산책로.
올림픽공원의 초겨울은 다소 삭막함이 느껴집니다.
공원내 연못은 물을 많이 뺀 가운데 살얼음이 얼어 있습니다.
산책로 주변 나무들은 단풍이 시들었고, 갈대는 햇살에 빛납니다.
물 빠진 연못에선 왜가리와 중대백로가 물고기를 사냥하거나 휴식을 취합니다.
전용 슬로프, 이글루와 눈놀이터 등 놀거리 풍성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월 31일올림픽공원평화의 광장에 ‘하하호호올림픽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지난겨울 처음 선보인 ‘하하호호올림픽눈썰매장(이하 눈썰매장)’은 올해.
12일 오후 7시쯤 서울 송파구올림픽공원KSPO돔 앞에 가수 나훈아(78) 팬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나훈아는 이곳에서 자신의 마지막 콘서트인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LAST CONCERT)’를 진행했다.
'나 홀로 나무' 명소인올림픽공원에는 은행나무도 볼만합니다.
수령 530년 된 은행나무 잎새가 샛노랗게 물들었습니다.
이 은행나무는 산책로와 멀리 보이는 롯데타워를 함께 넣어서도 담을 수 있습니다.
이제올림픽공원도 만추(晩秋)입니다.
가수 나훈아는 약 58년 가수 인생을 정리하는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