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에,삼성전자도 1%쯤 오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47회 작성일 25-01-16 15:12본문
SK하이닉스는 5% 넘게 올라 20만 9천 원선에,삼성전자도 1%쯤 오른 5만 4천 원선 초반에 거래 중입니다.
2조 원 이상 신규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황제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 넘게 오른 104만 3천 원선에 거래 중입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S25 슬림의 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15일(현지시간) IT매체 더버지를 비롯한 외신은 S25 슬림이 세련된 디자인에 6.
4mm의 얇은 두께로 출시돼 역대 갤럭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스마트폰이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삼성전자의 고민이 날로 깊어진다.
지난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긴 했으나, 점유율은 하락세이기 때문이다.
반면 중국 제조사들의 굴로벌 활약상은 두드러지는 형세다.
이에삼성전자는 신작 갤럭시 S25 시리즈로 승부수를 띄워야 한다.
최근 시장조사업체들의 지난해 글로벌.
특히, 지난해 10월 진행된 ‘반도체 특화단지 투자협력 설명회’에는 외국인 반도체 기업 11개 사를 초청해삼성전자평택캠퍼스를 견학하고, 평택시 산업 투자 환경을 설명하며 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구축한 바 있다.
정장선 시장은 “글로벌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투자협약을 체결하는 것은 평택이.
실제 최근 바이든 행정부는 AI용 반도체를 동맹국이나 파트너들에게는 제한 없이 판매하면서도 중국 등 국가에는 한도를 설정하는 신규 수출 통제를 발표했다.
이어삼성전자, 인텔, TSMC 등이 14nm나 16nm 반도체를 중국에 팔기 위해서는 미국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하는 신규 통제도 발표됐다.
EDA는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같은 글로벌 반도체 제조사의 필수 사양으로 자리 잡았다.
두플은 2017년삼성전자평택 공장에서 EDA를 처음 구축했으며, 현재는 신규 라인에 라이선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김 대표는 "EDA 시스템은 멀티 클라이언트와 멀티 세션을 지원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1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 경영진단실은 최근삼성전자DS 사업 부문에 대한 경영진단에 들어갔다.
삼성전자고위 관계자는 "삼성 내부에서 이미 정기적으로 경영진단을 하고 있지만, 경영진단실이 신설되고 DS 부문을 짚어 경영진단을 결정한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경영진단실이 삼성의 주력사업인.
엔텔스(069410)는삼성전자와 45억원 규모의 ‘재난안전망 네트워크 코어 솔루션’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0.
계약기간은 지난 15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다.
업계에 따르면삼성전자는 OLED TV 83인치 제품에 LG디스플레이의 4세대 OLED를 적용했다.
강 상무는 이같은 추측에 "자사 4세대 OLED 패널은 프리미엄급 OLED TV에 적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97인치부터 42인치, 그리고 8K까지 풀라인업을 갖춘 곳은 LG디스플레이밖에 없으니 유추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