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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13회 작성일 25-01-17 06:11본문
차 대표는 "환율이 지금 만큼 높지 않았을 땐 해외사들이 새로운K-뷰티브랜드의 해외 론칭과 유통에 적극적이었으나, 지금은 기존에 구매하던 브랜드사의 제품만 사가는 경향이 있다"고 귀띔했다.
원부자재 기업과 제조사에서 고환율로 인해 단가를 올리면 어떤 식으로든 그 비용은.
K-뷰티가 흥행하며 화장품 기업들이 AI 기술 등뷰티테크를 활용한뷰티디바이스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홈뷰티디바이스 시장은 지난 2023년 5조원에서 오는 2030년 45조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기대 연평균성장률이 약 35%에 달하는 것이다.
투자 부족 우려 시선도K-뷰티의 몸값이 높아지면서 중소 화장품 브랜드가 인수합병(M&A) 시장을 달구고 있다.
1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5건 이상의 화장품 업체 M&A가 이뤄졌다.
시장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은 구다이글로벌이다.
구다이글로벌은 시장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를.
‘K뷰티’가 지난해 역대 최대의 100억달러 수출을 기록한 가운데 올해도 글로벌 진격을 이어갈 전망이다.
탄탄한 연구·개발·생산(ODM) 인프라가 중소.
대부분 30달러 이하 중저가 제품들이 판매되는만큼 향후 K뷰티의 이미지 고착화가 우려되는데다, 강점인 ‘새로움’을 이어가지 못한다면 바로 도태될.
“납기 맞추는 것도 힘에 부친다”는 현장 직원의 말처럼 전 세계에 수출을 확대 중인‘K뷰티’(화장품)의 수요를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었다.
코스맥스는 국내 연구·개발·생산(ODM) 업체로‘K뷰티의 심장’으로 불리는 곳이다.
지난해 국내 뷰티 ODM 업계 최초로 ‘2억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K뷰티 수출.
클린뷰티브랜드를 전개하는 A사는 최근 미국 진출 가능성을 타진하려 일부 채널과 접촉했지만 당분간 입점을 미루기로 했다.
A사 대표는 “친환경 원료에 특허받은 자체 기술까지 적용했기에 제품 가격을 양보할 수 없었다”며 “K뷰티는 중저가 가성비 제품만 있는 게 아닌데도.
“K뷰티는 가성비 좋고 창의적이어서 떴지만 일본이 자국 브랜드를 키우고 있고, 미국도 관세 장벽을 높일 가능성이 커 단번에 시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중저가 화장품은 중국에 밀릴 수 있습니다.
” 김주덕 성신여대뷰티융합대학원장은 16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K뷰티에 대한 정부 차원의 적극적.
‘K뷰티’ 열풍으로 화장품 수출은 19.
8% 급증한 14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특히 아세안에서 조립·테스트·패키징(ATP) 등 반도체 후공정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반도체 요충지’로서의 시장 가치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평가다.
한국무역협회가 지난달 발표한 ‘아세안 반도체.
기획전이 열리는 이들 매장에선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비롯해 쇼핑지원금, 쿠폰북 등이 제공돼K-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해외에서 사랑받는 K팝, K푸드,K뷰티, K헤리티지(문화유산) 등 매력적인 K콘텐츠를 주제로 한 체험 행사가 지난해 12개에서 17개로 늘어나고, K로컬.
뷰티인플루언서로 큰 사랑을 받아온 이 전 대표는 2019년뷰티브랜드 티르티르를 창업해 크게 성장시켰다.
또한 이 전 대표는K뷰티주역으로 꼽히면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하기도 했다.
티르티르는 2022년 연간 매출액으로 1237억 원을 기록해 1000억 원대 매출을 처음 돌파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