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단체의 상호 발전과 사회통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8-08 18:40본문
군·구 간 협력체계를 구축해동포사회와 지방자치단체의 상호 발전과 사회통합, 인구감소위기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재외동포의 다양한 경험을 활용한 지방의 국제화 및 교류확대 등을 도모하고자 추진됐습니다.
▲ 조재구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
미래를 여는 선봉이 될 것입니다.
전북 지역재외동포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센터가 전주에 문을 열었다.
전북도는 6일 전주시 효자동 전주상공회의소에서재외동포정착 전담 거점인 전북재외동포체류지원센터를 개소하고 시범 운영에 돌입했다.
센터에서는재외동포전용 상담실을 통해재외동포.
전북특별자치도가재외동포들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전북재외동포체류지원센터'가 지난 4일 문을 열었다.
6일 전북도에 따르면 이번 센터 개소는 지난 4월재외동포청이 주관한 '지역별재외동포정착지원 사업' 공모에 전북도가 선정됨에 따라.
전북특별자치도는재외동포들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전북재외동포체류지원센터'를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6일 개소한 ‘전북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지원센터는 지난 4월재외동포청 주관.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앞으로 △모두의 한국어 플랫폼.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지난 5일 재영한글학교협의회(이하 재영협의회)와재외동포학생들의 한국어 학습을 지원하고 교육 콘텐츠 활용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제공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지난 5일 재영한글학교협의회(이하 재영.
2025년 7월 24일 오전 9시 30분(한국 시간),재외동포들과 한국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이 화상 회의를 통해 한국의 정치적 현안과 한인 디아스포라의 관심사를 논의하는 뜻깊은.
자주 한국을 방문해 모국과의 인연이 지속해서 이어졌으면 한다"고 희망했습니다.
이 청장은 어린이들에게 "재외동포청은 해외에 거주하는동포들을 지원하는 기관"이라고 눈높이에 맞게 소개도 했습니다.
이 잼버리는 2001년부터 격년으로 재일본대한민국민단 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