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류 등신선식품을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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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49회 작성일 25-02-24 20:58본문
채소와 과일, 고기류 등신선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소비자가 직접 보고 고르지 못한다는 점을 악용한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온다.
서울 개포동에 사는 주부 김모씨(47)도 최근 비슷한 경험을 했다.
업체 측이 쌈으로 먹기 좋은 배추 1포기의 세로 크기가 31㎝라고 홍보했지만, 실제 집으로 배달된 배추는.
쿠팡이 ‘프리미엄 프레시’를 새롭게 론칭하며 프리미엄신선식품시장 공략에 나선다.
쿠팡 관계자는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신선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어 "프리미엄 프레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선도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말과 다름없다”며 “택배 영역의 경우 대리점이 기사의 구역을 직접 회수하는 문제, 야간노동 개선점 등에 대한 내용이 없는 반쪽짜리 협약”이라고 비판했다.
이에 쿠팡 측은 프레시백 지표는신선식품을 배송하는 사업장 특성을 고려한 것이며, 지표는 업계 수준을 고려해 설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이마트·홈플러스 매장 리뉴얼 - 신선도·체험 앞세워 발길 잡아 이커머스의 성장으로 부산 대형마트의 폐점이 잇따르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마트들이신선식품과 체험을 앞세워 소비자의 발길 잡기를 꾀한다.
온라인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았지만 직접 신선도를 확인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식료품.
국내 제조 및신선식품시장까지 넘보는 초거대 플랫폼 등장이 임박한 상황이다.
국내 제조·유통 생태계가 무너질 수도 있다는 일각의 비명은 엄살이 아니다.
알테쉬(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 등 이른바 C커머스 업체들은 이미 ‘쇼핑 상수’가 됐다.
알리와 테무의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달 각각 912만 명.
쿠팡 측은 대리점 재계약 평가자료로 프레시백 회수율 등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해 다른 택배업체들이 재계약 시점에 지표로 적용하는 항목들에 준하는 수준이며,신선식품을 배송하는 사업장의 상황을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대리점 ‘즉시 계약 해지’ 요건인 클렌징 항목의 삭제로 기존 클렌징.
쿠팡 로켓프레시신선식품새벽배송 서비스.
쿠팡 제공 구독경제가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유통업계 전방으로 확산되면서 일상이 바뀌고 있다.
24일 중부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구독경제는 일정 비용의 구독료를 내고 편리한 소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도 구독경제를.
쿠팡이 ‘프리미엄 프레시’를 새롭게 론칭하며 프리미엄신선식품시장 공략에 나선다.
쿠팡은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신선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프레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선도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군이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산지 직거래를 내세우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
쿠팡이 본격적으로 프리미엄신선식품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특히 장보기 주요 품목인 △과일 △채소 △수산 △축산 계란 △건조식품 등신선식품매출이 최대 17% 늘었다.
비식품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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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이나 의류뿐만 아니라 가전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홈플러스 온라인 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나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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