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의비트코인현물 ETF(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79회 작성일 24-11-26 10:05본문
특히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비트코인현물 ETF(상장지수펀드) 승인은 변화의 상징적인 사례로 꼽힌다.
금융권의 관심은 RWA(실물연계자산) 시장으로도 확대되고 있다.
미국 주요 금융사들은 사모펀드와 국채 등 전통 금융상품의 토큰화를 통해 금융 시스템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암호화폐 분석가 에그랙 크립토(Egrag Crypto) 또한 “비트코인가격이 12만 달러에 도달할 경우 XRP가 13.
2달러, 25만 달러까지 상승할 경우 최대 27달러에 이를 가능성이 있다”라고 전했다.
리플 지지자로 유명한 에도 파리나(Edo Farina) 또한 크립토뉴스를 통해 XRP가 10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국내에서는 지난 7월부터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행되며 제도권 진입이 본격화됐고, 해외에서는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가 승인됐다.
이제 블록체인은 기술적 도구를 넘어 산업 전반의 변화를 이끄는 동력으로 작용하며 일상과 비즈니스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
미국 투자은행 번스타인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비트코인보유량이 향후 10년 동안 유통 공급량의 1.
7%에서 4%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따라 오는 2025년 말까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목표 주가를 600달러로 상향했다.
25일(이하 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더 블록에 따르면 번스타인.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54억달러 규모의비트코인을 추가로 매입했다.
[사진: 셔터스톡]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5만5500 BTC를 추가로 매수했다고 25일(현지시간) 블룸버그가 보도했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이번에 매수한비트코인의 한 개 당 평균 매수 가격은 9만7862달러로, 총 54억달러 규모다.
이더리움,비트코인[사진: 셔터스톡]비트코인에서 이더리움으로 자본 흐름이 이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는 투자자들이 이더리움에 대해 단기적 상승을 기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25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더 블록이 전했다.
최근 이더리움에 대한 미결제약정이 급증하면서 파생상품 거래자들.
비트코인[사진: 셔터스톡] 미국에서비트코인스타트업 전용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 출시됐다.
25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 플랫폼의 목적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새로운 자금 조달처에 연결하는 것이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타임스탬프에서 공개된 이 이니셔티브는 공인.
지난 25일 '근황올림픽' 유튜브 채널에는 '비트코인? 부동산?.
전재산 1만배 증가한 '웃찾사' 개그맨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고생을 한 것 같지 않은 외모와는 달리 어렸을 때부터 경제적인 어려움이 컸다는 황영진은 "힘든 가정 환경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은 그게 그냥 삶인 줄 안다.
비트코인도 고공행진 중입니다.
ETF 시장에도 트럼프 트레이드가 불었나요? - 美 대선 후 '트럼프 트레이드'…ETF 시장 영향은? - 국내 ETF 시장, 불확실성 속 관망세 짙었던 모습 - 국내 투자자의 해외주식·해외 ETF 거래는 적극적 - 반도체 레버리지·코인 관련 ETF 순매수 결제 상위 -비트코인보유多.
비트코인(122%), 솔라나(134%), BNB(105%), 리플(134%), 도지코인(351%) 등 다른 상위권 암호화폐 대비 저조한 성적이다.
이더리움 시세 그래프 / 코인마켓캡 한편, 이날비트코인이 5%가량 하락한 가운데, 이더리움은 3%의 반등 움직임을 보이며 시가총액 4220억 달러까지 확대했다.
이같은 반등에 지난 24시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