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위한 것인지 불투명하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71회 작성일 24-11-26 14:58본문
AP통신은 “이번 공약이 취임 전에 상대국에 대한 협상 전략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인지 불투명하다”고 보도했다.
트럼프는 1기 행정부 때인 2019년에도 불법 이민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멕시코에 5% 관세를 물리고, 매달 5%씩 추가한다는 계획을 발표한 적이 있다.
해당 정책에 대해 미국 의회를 비롯해.
25일AP 통신에 따르면, 인도 수도 뉴델리 의회 근처에 모인 야당 지지자 수백 명은 "모디 정부가 에너지 재벌을 보호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아다니의 즉각적인 체포를 요구했다.
일부는 "모디와 아다니는 하나", "모디의 우정이 국가에 비용을 초래하고 있다"고 쓰인 구호를 외치다가 경찰에 구금되기도 했다.
22일(현지시간)AP통신등 외신은 콜로라도 스프링스와 펜로즈 지역에서 ‘리턴 투 네이처(Return to Nature)’ 장례식장을 운영하는 존과 캐리 홀포드 부부가 재판에서 시신 191구를 방치한 혐의를 시인했다고 보도했다.
홀포드 부부는 생분해 소재의 관과 수의를 이용한 ‘친환경 장례’를 해주겠다며 피해.
25일(현지시간)AP통신은 트럼프 당선인 재집권을 기점으로 다양한 시민사회 분야에서 활동해 온 흑인 여성들이 배신감을 느끼고 일선에서 물러나려 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2020년 트럼프 당선인이 처음으로 대선에서 승리했을 때보다 큰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
또한AP통신에 따르면 마이크 헤르조그 미국 주재 이스라엘 대사는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의 전쟁을 끝내기 위한 휴전 협상이 수일 내에 타결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직 마무리해야 할 것이 남아 있다"며 "모든 거래에는 정부의 동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헤르조그 대사는 "우리는 거래에.
25일(현지시간)AP통신에 따르면 이 사건은 전날 오후 튀르키예 남부 지중해 연안의 안탈리아 공항에서 발생했다.
러시아 아지무트 항공의 ‘수호이 슈퍼제트 100’ 항공기가 착륙한 뒤 엔진에 불이 붙었다.
조종사로부터 비상 신고를 받은 공항 구조 및 소방대원은 현장에 출동해 화재를 진압했다.
이는 트럼프 당선인이 협상 카드로 사용하기 위해 먼저 발표하면서 엄포를 놨을 가능성도 있다는 의미다.
★이승만 ”나는 조항별로 표결하기를 원했다“ 미국AP통신이 제출한 질문서에 이승만 대통령의 대답은 확고하였다.
”통과된 개헌안은 정부가 신중히 고려한 견해이다.
우리 정부가 개헌안을 지지한다는 것은 모두가 잘 아는 바이다.
나는 국회가 개정안을 조항별로 표결해 주기를 원했었다.
다만 이번에 발표한 관세 공약이 그대로 시행될지 아니면 취임 전에 협상 전략으로 사용하는 것인지는 불투명하다고AP통신은 보도했다.
이는 트럼프 당선인이 협상 카드로 사용하기 위해 먼저 발표하면서 엄포를 놨을 가능성도 있다는 의미다.
이와 관련, 멕시코와 캐나다에 대한 25%의 관세 부과는 미국.
25일(현지시간)AP통신, 알자지라 등에 따르면 이집트 당국은 마르사알람의 남쪽 해상에서 관광 선박 ‘씨 스토리(Sea Story)’가 침몰했다고 밝혔다.
사고 선박에 탑승한 인원은 44명으로 승무원 등 이집트인 13명, 미국 독일 영국 폴란드 벨기에 스위스 핀란드 중국 슬로바키아 스페인 아일랜드 출신 승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