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호에는 제1회 한국작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39회 작성일 24-11-28 13:22본문
이번 'E美지' 34호에는 제1회 한국작가상 수상자 故 안학수 시인이 지체장애인이었다는 것, 재일한국인 2세 장애예술인 김만리의 춤인생,우크라이나의 장애미술인 안나 리트비노바의 전쟁 탈출기 등이 소개됐다.
특집으로 서울시무형유산 제48호 '서울맹인독경'을 소개해 우리 역사 속의 시각장애인 독경이.
/사진=데일리NK[/caption] 최근 북한의 많은 청년들이우크라이나전선에 파병돼 청춘과 생명을 혹사당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국제사회와 진보적 인류의 분노를 사고 있는 가운데 노동당과 청년조직이 압록강 수해 복구 현장에서 도망친 청년들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아울러 우리나라는 남극해 중 태평양 측에 위치한 88.
3해구에 대해 2016년부터 과학 조사를 실시, 뉴질랜드·우크라이나와 공동 조사를 진행해 왔다.
그 결과 세계 최초로 남극이빨고기의 생태 특성을 규명하는 등 이 해역에서의 과학적 기여를 인정받아 매년 과학 조사를 위한 어획 쿼터를 확보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집권 여당 의원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을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천했다.
27일(현지 시각) 러시아 관영 타스 통신 등에 따르면.
그는 트럼프 당선인이 첫 임기 동안우크라이나에 재블린 대전차 미사일을 공급한 것을 언급하며 “트럼프는 무기 공급에서 국제적 지도력을 보여줘 오늘날.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우크라이나에 징집 연령을 낮춰 병력을 신속히 확충할 것을 촉구해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익명의 바이든 행정부 고위 당국자를 인용해 미국 정부가우크라이나에 현재 25세인 징집 연령을 18세로 낮추라고.
27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대통령 보좌관 겸우크라이나및 러시아 특사로 키스 켈로그 장군(오른쪽)을 지명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등의 영향으로 극심한 인플레이션이 벌어져 식자재 물가가 40%나 폭등했다.
그나마 지난 7월 최저임금이 3만나이라에서.
가나 역시 코로나19 팬데믹과 세계 금리상승 등으로 부채가 과도하게 늘어난 상태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의 여파로 심한 경제난을 겪고 있다.
트럼프 당선인이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줄이려는 움직임에도 대응하려는 분위기다.
폰데어라이엔 위원장은 “우리는우크라이나를 EU 일원으로 들어오길 원한다”며 “필요한 한우크라이나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위 담당 쿠빌리우스 위원은 물론 외교안보 고위대표 겸 수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