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 사업에서 성과를 냈다.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반의 사업에서 성과를 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07회 작성일 24-11-28 17:56

본문

‘기술통’인 최 사장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기술 기반의 사업에서 성과를 냈다.


삼성SDS 신임 CEO론 이준희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부사장이 내정됐다.


이 사장은 미국 매사추세츠 공과대학(MIT)에서 전기전자공학 석·박사를 취득한 정보 및 통신기술 전문가다.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은 재신임됐다.


이 신임 대표는 통신 기술과 경영 역량을 지닌'기술통'으로 평가되는 인물로,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기술 혁신을 이끈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맡았지만'기술통'인 이 신임 사장이 삼성SDS의 경영 전반을 잘 끌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외 통신사를 대상으로 삼성SDS가.


청라 skv1


삼성SDI가 3년만에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을 새 수장으로 낙점했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 한파를 기술 혁신으로 극복하기 위해 엔지니어 출신을 기용한 것으로 보인다.


최 사장은 삼성SDI가 글로벌 톱티어 배터리 업체로 도약할 수 있도록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는 임무를 부여 받았다.


■삼성D, 중소형 OLED기술통승진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 이청 중소형디스플레이사업부장(부사장)을 대표이사(사장)로 승진·내정했다고 밝혔다.


이 신임 대표는 포항공대 화학공학 박사과정을 마치고, 삼성전자 액정표시장치(LCD) 사업부와 삼성디스플레이를 거쳐 LCD,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개발 및.


삼성디스플레이와 삼성SDS 대표이사에는'기술통'을 승진 배치했다.


삼성은 28일 이 같은 내용의 계열사 사장단 인사를 실시했다.


◇ 주요 계열사에'기술통'전진배치삼성 전자계열 계열사 사장단에도 변동이 많았다.


삼성SDI 대표이사에는 삼성의 대표적인'기술통'인 최주선.


글로벌 경쟁이 심화하는 가운데 중국을 견제하고, 내부적으론 기술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전략·기술통' CEO를 전면 배치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새 수장에'기술통'이청 사장 28일 삼성그룹은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글로벌리서치 등 계열사 사장단 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삼성 전자 계열사 가운데.


유임된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과 함께 ‘기술통’들이 계열사를 이끌게 된 것이다.


기존 삼성SDI 수장인 최윤호 사장은 신설된 삼성글로벌리서치.


재계 한 관계자는 “전자 계열사들의 인사 폭이 예상보다 훨씬 컸다”며 “기술통들을 전면에 배치한 것도 주목할 점”이라고 했다.


이 신임사장은 삼성전자 액정표시장치(LCD) 사업부를 거쳐 삼성디스플레이가 출범한 2012년부터 근무해온 디스플레이기술통이다.


앞서 이 신임사장 전에 임명됐던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 5명 중 4명은 삼성전자 출신이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그간 삼성전자를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는 점을 감안해.


갤럭시·5G망 성공 이끈 기술통 배치…AI·클라우드 신사업 시너지 기대 삼성SDS는 28일'기술통'이준희 삼성전자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내정했다고 이날 밝혔다.


AI·클라우드 신사업에 기술 전문성을 더해 성장세를 가속해 나가겠다는 복안으로 풀이된다.


이번 인사를 통해 선임된 이 대표는 서울대.


이 신임 대표는 삼성전자 액정표시장치(LCD) 사업부 출신 33년 경력의 디스플레이기술통이다.


LCD부터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 및 공정 기술에 정통했다.


특히 중소형 OLED 전문가로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용 OLED를 개발 및 공급하며 삼성디스플레이가 산업 주도권을 쥐는데 기여했다.

그누보드5
회사명 : 주식회사 디피디자인 | 대표자 : 김세웅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249, 대원빌딩 2층(구월동)
대표전화 : 1811-9367 | Tel : 032)466-4048 | Fax : 032)465-4048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