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데테이저건을 쏜 것은 공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만인데테이저건을 쏜 것은 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38회 작성일 24-12-01 09:57

본문

참을성 없이 대응했다” 또 “할머니가 치매를 앓고 있고 보행기에 의존해 이동하며 몸무게가 48kg 미만인데테이저건을 쏜 것은 공권력 남용이다” 법원의 현명한 판단으로 유족들에겐 위로가 됐을 듯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기 위해선 우리가 치매에 대해 관심을 갖고 더 공부해 보는 건.


당시 A 씨는 경찰의 제지에도 흉기를 내려놓지 않았고 이에 경찰은테이저건을 이용해 A 씨를 진압했습니다.


이 소동으로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범행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상의를 벗은 채 흉기 난동을 부리고 경찰 제지에도 흉기를 내려놓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경찰은테이저건을 이용해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다만 소동으로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과거 동종 범행 전력이 있는지 조사 중"이라며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다..


치매 증상이 있는 95세 할머니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해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된 호주 경찰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28일 로이터 통신과 영국 BBC 등에.


화이트는 2023년 5월 캔버라 인근의 한 요양병원에서 클레어 나우랜드(95)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건 당일 화이트 경사는 한.


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한 경찰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전주 인후동 중해마루힐


27(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대법원은 살인 혐의를 받는 경찰관 크리스티안 화이트(34)에게 유죄 판결을 내렸다.


화이트는 지난해 5월 캔버라 인근의 한 요양원에서 치매 증상을 앓고 있는 클레어 노울랜드(95)에게테이저건을 쏴.


호주의 한 요양병원에서 치매를 앓던 95세 할머니에게테이저건을 발사해 사망에 이르게 한 경찰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27일(현지 시간) 영국 BBC 등.


현장에 출동한 화이트 경사는 나우랜드에게 나이프를 내려놓으라고 명령했으나 이를 거부하자 1.


5~2m 거리에서테이저건을 발사했다.


호주의 한 요양원에 거주하던 95세 할머니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한 경찰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27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호주.


화이트는 지난해 5월 캔버라 인근의 한 요양원에서 치매 증상을 앓고 있는 클레어 노울랜드(95)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할머니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한 경찰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현지시간 27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대법원은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된 경찰관 크리스티안 화이트에게 유죄 판결을 내렸다.


화이트는 지난해 5월 캔버라 인근의 한 요양병원에서 95세 클레어 나우랜드에게테이저건을 쏴.


치매증상으로 요양병원에 입원한 95세 할머니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해 공분을 산 호주의 한 경찰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27일(현지시각) 로이터통신.


화이트는 지난해 5월 캔버라 인근의 한 요양병원에서 95세 클레어 나우랜드에게테이저건을 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건 당일 오전 4시쯤 경찰에는.


인지 기능이 저하된 할머니에게테이저건을 쏜 건 공권력 남용이라고 했습니다.


다른 입주자도 할머니가 위협적이진 않았다고 진술해테이저건을 쏠 상황은 아니었다고 봤습니다.


판결 직후 화이트는 쏟아지는 질문에 아무런 답을 하지 않고 자리를 떴습니다.


"(일을 했을 뿐이라는 기존 입장 그대로인가요?).

그누보드5
회사명 : 주식회사 디피디자인 | 대표자 : 김세웅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249, 대원빌딩 2층(구월동)
대표전화 : 1811-9367 | Tel : 032)466-4048 | Fax : 032)465-4048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