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조직 효율화를 단행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14회 작성일 24-12-01 15:40본문
삼성전자는 통상 12월 초 단행했던 사장단 인사를 올해는 11월 말로 앞당겨 DS 부문의 인력 재배치를 중심으로 사업 조직 효율화를 단행했다.
SK그룹은 비주력 사업 매각, 임원 교체·승진 최소화 등을 통한 사업 리밸런싱(구조조정)에 나서고 있다.
SK그룹은 SK이노베이션과 SK E&S와 합병에 맞춰 SK이노베이션.
전통적 국내 증시 투자자인 '동학개미' 역시 지난달 반도체 대표주삼성전자를 3조1740억원 사들였고, SK하이닉스를 3440억원 어치 사들였다.
미국발 반도체 규제 확산 우려가 여전하지만, 낙폭이 큰 만큼 주가가 곧 반등할 것이란 기대감이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도 가전 구독 사업을 본격 시작하면서 LG전자에 도전장을 내놨다.
LG전자가 가전 구독 사업을 매출 1조원의 '유니콘 사업'으로 성장시킨 가운데삼성전자도 '인공지능(AI) 가전'을 중심으로 구독 사업 확장에 나서면서 가전 시장에 새로운 경쟁 구도가 형성될 것으로 관측된다.
소비자가 1개월 단위로 요금을 내면 일정 기간 상품·플랫폼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삼성전자가 본격 시행한다.
자사 가전제품이 대상인데 이미 이 사업이 효자 사업으로 안착한 LG전자와 본격 경쟁하는 구도가 형성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1일부터 ‘AI 구독클럽’ 서비스를 전국.
보도에 따르면삼성전자의 올해 3분기 점유율은 41.
1%였으며 매출은 9% 성장했다.
SK하이닉스와 마이크론 역시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하이닉스와 마이크론은 각각 13.
3%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SK하이닉스의 성장은 최근 선보인 '16-Hi HBM3E 메모리'의 긍정적인 평가.
삼성전자가 1일부터 'AI 구독클럽' 서비스를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 선보인다.
'AI 구독클럽'은 소비자가 월 구독료를 내고 일정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제품 구매 시 초기 비용을 낮춰 더 많은 소비자들이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AI(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가전제품이 국내 가전시장에서 주류로 자리 잡는 가운데, LG전자가 소비자 만족도와 판매 비중에서삼성전자를 앞섰다.
1일 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과 쿠팡의 5대 가전 품목별 '톱100'에 포함된 제품 총 1000개를 조사한 결과 AI 가전제품은.
과연 애플은삼성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폴더블폰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까.
IT언더라인 삼성-애플 '혁신과 추격' 첫번째 이야기 폴더블폰 편이다.
소문만 무성했던 애플의 폴더블폰 개발 일정이 윤곽을 드러냈다.
미국 IT매체 디지털 트렌즈는 지난 11월 28일(현지시간) 유명 팁스터(정보유출자) '란즈크'의.
삼성전자는 'AI 구독클럽' 서비스를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AI 구독클럽은 소비자가 월 구독료를 내고 일정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제품 구매 시 초기 비용을 낮춰 더 많은 소비자들이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삼성전자모바일경험(MX) 사업부가 북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며 대대적 공세를 벌이고 있다.
연말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스마트폰 격전지인 북미 등 주요국에서 갤럭시 점유율을 확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애플 안방 시장인 미국에서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