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언론 인터뷰를 진행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08회 작성일 24-12-04 18:19본문
뉴스1, 뉴시스 등에 따르면 양 감독은 4일 오전 영화'대가족'관련 언론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양 감독은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선포 및 해제 사태와.
양 감독은 오는 11일 개봉하는 영화'대가족'을 연출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분) 때문에 가문의 대가 끊긴 만둣집 '평만옥' 사장(김윤석 분).
4일 서울 안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대가족'의 양우석 감독을 만났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분)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 분)에게 핏줄이라고 주장하는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인터뷰 전날 밤 갑작스레 비상계엄이 선포됐다가 해제된 바 있다.
"비상계엄령 선포, 이걸 왜 했지?" (양우석 감독)'대가족'양우석 감독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선포 사태에 대해 쓴소리를 아끼지 않는 동시에, 영화인으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양우석 감독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안국동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오는 11일 새 영화'대가족'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의 공개를 기념해 배우 서현진이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고, 영화 ‘대가족’의 양우석 감독과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 시즌3 제작진 인터뷰도 있었다.
넷플릭스는 이날 예정돼있던 서현진의 인터뷰는 날짜를 미뤄 진행하기로 했고, 공유와 정윤하의.
행사의 경우, 같은 날 예정됐던 웨이브의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3' 제작진 인터뷰를 비롯해 영화'대가족'양우석 감독 인터뷰 행사의 주최 측은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는 입장을 낸 바 있다.
이후 계엄령 해제가 발표되자 예정된 일정을 그대로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는.
오는 11일 개봉하는'대가족'도 예정대로 일정을 이어간다.
양우석 감독은 이날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예정된 행사도 그대로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7, 8일 열릴 개봉 전 무대인사에는 김윤석, 이승기, 박수영, 양우석 감독이 참석한다.
한편 윤 대통령은 지난 3일 밤 긴급담화를.
영화 '변호인'(2013) '강철비'(2017) 등 시의적이면서도 사회적 메시지가 있는 영화들을 선보였던 양우석 감독이 가족 소동극'대가족'으로 돌아왔다.
오는 11일 개봉하는'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분)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 분)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오는 11일 개봉하는 영화'대가족'으로 4년 만에 신작을 선보이는 양우석 감독.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3일 안에 원상복구될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빨리 될 줄은 몰랐어요.
"오는 11일 개봉하는 영화'대가족'의 연출자 양우석 감독이 "이번 비상계엄은 요건에 성립되지 않는다"면서 한 말이다.
상황을 조심스럽게 살펴보던 영화 ‘대가족’ 측은 밤사이 양우석 감독 인터뷰 일정을 재논의했다.
양 감독은 4, 5일 이틀간 삼청동에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다행히 계엄 상황이 정리되자 관계사 측은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4일 오전 9시20분 진행 예정이었던 서울 강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