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시 일부 열차가 미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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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51회 작성일 24-12-04 21:54본문
특히광역전철(경의·중앙선)의 경우 출퇴근 시 일부 열차가 미운행되거나 평시대비 60% 수준으로 운행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파주시는 전철 이용 시 해당 역에 문의를 통해 출발시간을 확인할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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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에 따르면 수송대책본부는 우선 출퇴근 시간대광역전철과 KTX에 동원 가능한 대체인력을 집중 투입해 열차 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철도는 노동조합법상 필수유지업무로 파업 시에도 일정 운행률을 반드시 유지해야 한다.
이를 통해광역전철운행률은 평시대비 76% 수준, KTX.
4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철도는 노동조합법상 필수유지업무로서 철도노조 파업 시에도 일정 운행률을 반드시 유지해야 하며 이용 수요가 많은 출퇴근 시간대의광역전철과 KTX에 동원 가능한 대체인력을 집중 투입해 열차 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린다.
이를 통해광역전철운행률은 평시대비 76% 수준, KTX.
이를 통해광역전철운행률은 평시 대비 76%, KTX 운행률은 67% 수준으로 맞출 계획이다.
특히광역전철운행률은 이동 수요가 적은 낮 시간대에는 운행률을 줄이고, 이용객이 많은 출근 시간대(7~9시)에 90%(1호선 및 수인 분당선 95%), 퇴근 시간대(18시~20시)에는 85%로 운행할 계획이다.
국토부는 우선 이용 수요가 많은 출퇴근 시간대광역전철과 KTX에 동원 가능한 대체인력을 집중 투입해 열차 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광역전철운행률은 평시대비 76% 수준, KTX 운행률은 평시대비 67% 수준(SRT 포함시 75% 수준)으로 운행할 계획이다.
광역전철운행률은 이동 수요가 적은.
파업 시 열차 운행계획에 대해 국토부는 철도는 노동조합법상 필수유지업무로서 철도노조 파업 시에도 일정 운행률을 반드시 유지해야 하며, 이용 수요가 많은 출퇴근 시간대의광역전철과 KTX에 동원 가능한 대체인력을 집중 투입해 열차 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방침을 세웠다.
국토부는 이용 수요가 많은 출퇴근 시간대의광역전철과 KTX에 동원 가능한 대체인력을 집중 투입해 열차 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광역전철운행률은 평시대비 76% 수준, KTX 운행률은 평시대비 67% 수준(SRT 포함 시 75% 수준)으로 운행할 계획이다.
광역전철운행률은 이동 수요가 적은 낮.
그러면서 출퇴근 시간대광역전철과 KTX에 동원 가능한 대체인력을 집중 투입해 열차 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광역전철운행률은 평시대비 76% 수준, KTX 운행률은 평시대비 67% 수준(SRT 포함시 75% 수준)으로 운행하는 것이 목표다.
특히광역전철운행률은 이동 수요가 적은 낮 시간대에는.
광역·시내버스 출퇴근 집중배차 혼잡 대비, 400여대 예비車 준비 종료까지 24시간 운영·모니터링 전국철도노동조합의 총파업 예고일을 하루 앞둔 4일.
아울러 도는 시군 통합관제센터 CCTV 등을 활용한 모니터링을 통해 인파밀집 사고 등 비상상황 발생에 대비하고 도 소관 6개 노선(의정부경전철.
6% 수준으로 운행률이 감소할 전망이다.
특히광역전철(경의·중앙선)의 경우 출퇴근 시 일부 열차가 미운행되고, 평시에도 60% 수준에 그쳐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된다.
파주시 관계자는 "전철 이용 시 해당 역에 문의하거나 지하철 정보 앱 등을 통해 출발시간을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