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보고 척결하겠다는 표현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으로 보고 척결하겠다는 표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72회 작성일 24-12-05 01:17

본문

이어 “그들의 계엄 포고문에 나타나 있듯 국회를반국가 세력으로 보고 척결하겠다는 표현을 쓰고 있기 때문”이라며 “이는 계엄이 기본적으로 김건희(여사)와 그 범죄 세력의 방탄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 그 동기가 그대로 살아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제 그 동기가 드러났고, 궁지에 몰렸기 때문에 더.


진보당은 "비상계엄이 해제된 지금, 신속히 집행되어야 할 것은 윤석열과 국방장관 김용현에 대한 '내란음모 현행범 체포'"라면서, "패악질을 일삼은 대한민국 망국의 원흉반국가세력을 반드시 척결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3일 밤 10시 25분경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긴급 담화를 통해 비상계엄을.


사설은 윤 대통령이 계엄 선포 담화에서 "북한 공산 세력의 위협", "종북반국가 세력척결", "자유 헌정질서 수호"를 거론했지만 '위협'에 대해 상세히 밝히지 않았다면서 "계엄령은 자신의 가라앉고 있는 대통령직을 구하기 위한 무모한 도박의 흔적이 있었다"고 평했습니다.


사설은 한국의 계엄법에 명시된 언론.


대통령실로 올라가는 많은 정보 중 윤 대통령이 입맛에 맞는 정보만 취사선택하면서반국가단체와 종북세력에 대한 위기감을 과도하게 갖게 됐고, 결과적으로 국민 대다수가 납득하기 어려운 돌발 계엄을 선포할 만큼 균형감을 잃게 된 것 아니냐는 것이다.


친윤계 의원 중 다수도 이날 새벽 계엄해제 요구안.


윤 대통령은 담화문을 통해 "자유 민주주의 헌정 질서를 붕괴시키려는반국가 세력에 맞서 결연한 구국의 의지로 비상계엄을 선포한다"고 밝혔다.


이에 국회는 4일 새벽 1시께 본회의를 열어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은 재석 190명, 찬성 190명으로 가결됐다.


그런데, 윤 대통령이 꼽은반국가 세력은 다름 아닌 야당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 지금 우리 국회는 범죄자 집단의 소굴이 되었고, 입법 독재를 통해 국가의.


“전공의를 비롯하여 파업 중이거나 의료현장을 이탈한 모든 의료인은 48시간 내 본업에 복귀하여 충실히 근무하고 위반시는 계엄법에 의해 처단한다”는 포고령 5항을 두고도 의료계는 “전공의 등 특정 집단을 콕 집어 ‘반국가 세력’으로 치부하는 조항”이라며 반발했다.


200자 원고지 약 8장 분량의 이 선포문에서 국회를 ‘범죄자 집단의 소굴’ ‘괴물’로 규정하고 ‘패악질을 일삼은 망국의 원흉’ ‘자유와 행복을 약탈하고 있는 파렴치한 종북반국가세력을 일거에 척결’ ‘체제 전복을 노리는반국가세력의 준동’ 같은 적대적인 문장과 단어들이 한꺼번에 등장했던.


수원웨딩박람회


윤석열 대통령이 3일 비상계엄을 선포하면서 포고령에 ‘전공의 등 파업·이탈 의료인의 48시간 내 복귀, 위반 시 계엄법에 의한 처단’을 적시한 것을 두고 의료계는 4일 “우리를 ‘반국가 세력’ ‘처단 대상’으로 몰았다”며 일제히 반발했다.


6일 수능 시험 성적 발표를 포함한 2025학년도 입시가 진행 중인.


의대 교수단체도 공동 성명을 내고, 정부가 의료계를반국가 세력으로 호도하고 있다고 날을 세웠습니다.


[최창민/전국의대교수비대위 위원장 : "'처단'이라는 표현을 썼잖아요.


대통령이 의사들을 그런 식으로 보고 있으니까 (의료) 사태가 해결이 안 되는 거였구나 이제 확실히 알게 된 거죠.

그누보드5
회사명 : 주식회사 디피디자인 | 대표자 : 김세웅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249, 대원빌딩 2층(구월동)
대표전화 : 1811-9367 | Tel : 032)466-4048 | Fax : 032)465-4048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