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놓을 수는 없는 상황이 > 인테리어비용대출

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놓을 수는 없는 상황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13회 작성일 24-12-05 14:10

본문

MBC 조현용 앵커는 <뉴스데스크>에서 “국민을 지켜야 할 대통령이 어젯밤 기습적으로 비상계엄을 선포해 한밤중 무방비 상태의 국민들에게 총부리를 겨눴다”며 “마음을 놓을 수는 없는 상황이다.


말도 안 된다던 계엄을 몰래 준비했고, 무방비의 국민을 향해 총을 들었던 장본인이라면 무슨 일을 벌인다 해도.


MBC 뉴스 1위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4일 자 TV 시청률 집계에 따르면 MBC 메인 뉴스인'뉴스데스크'가 전국 가구 시청률 10.


6%(이하 시청자 수·182만 명)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KBS 메인 뉴스인 '뉴스 9'는 시청률 6.


6%(115만 명)로 4위였다.


특히 MBC 뉴스 시청자는 일주일 전(120만 명)보다.


반면 이날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와 해제 과정을 생중계한 MBC'뉴스데스크'는 하루 만에 시청률 4%가 껑충 뛰며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4일 방송된 MBC'뉴스데스크'는 182만 4000명이 시청해 가구 시청률 10.


전주 대비 시청자 62만 1000명이 급증하며.


주요 예능 결방 ▲ MBC뉴스데스크ⓒ MBC SBS <틈만 나면>, 채널A <강철부대 W>, MBN <현역가왕2>는 중도에 방영이 중단되면서뉴스특보로 대체됐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다음 주 정상 방영될 전망이다.


4일에는 MBC <라디오스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MBN <나는 자연인이다> 등이 역시.


아이허브 1월 할인


윤석열 대통령이 3일 밤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긴급 대국민 특별 담화를 하고 있다.


6%(이하 닐슨코리아/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6%를 기록한 것에 비해 4%가 상승했다.


4일자 TV 시청률 집계 결과, MBC의 'MBC뉴스데스크'가 전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비상계엄이 선포되고 해제되는 과정을 생중계하면서 대한민국의 대표 저녁뉴스프로그램임을 입증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뉴스데스크'는 1,824,000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며 가구 시청률 10.


MBC는 지난 4일 '친절한 선주씨', '시골마을 이장우', '라디오스타'를 결방하고 '특집뉴스데스크', '특집 100분토론','뉴스특보'를 연달아 편성했다.


SBS는 '골 때리는 그녀들-세계관의 확장'이 결방됐다.


TV조선 '미스쓰리랑', MBN '나는 자연인이다'도 결방하고뉴스특보 등을 편성했다.


4일 방영 예정이던 tvN.


TV조선 앵커는 "한국이 남미 군사정권 같은 나라처럼 느껴진 순간"이라고 했고, MBC 앵커도 "시청자 여러분, 도저히 안녕할 수 없는 날입니다"라고 말하며'뉴스데스크'포문을 열었다.


먼저 윤정호 TV조선 앵커는 4일 "어젯밤 모두들 놀라셨을 겁니다.


난데없는 계엄 선포에 많은 분들이 당황스러우셨을 텐데.


4일 류 감찰관은 MBC뉴스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이 국헌 문란이 아니면 무엇이겠느냐”며 “혼자만의 위기 상황이라고 주장하는 이런 착각 속에서, 개인의 안위를 국가의 안위와 혼동하는 이런 정신 착란에 가까운 판단하에서 이 계엄을 선포한 것”이라고 말했다.


류 감찰관은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다들 궁금하다는데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쓰던 휴대전화를 어떻게 했는지 답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 (MBC'뉴스데스크'클로징 멘트) "이재명 대표가 측근 정진상 씨를 포옹한 장면도 법정사에 남을 만합니다.


(중략) 포옹은 고마움과 격려, 회유의 몸짓으로 비칠 수밖에.

그누보드5
회사명 : 주식회사 디피디자인 | 대표자 : 김세웅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249, 대원빌딩 2층(구월동)
대표전화 : 1811-9367 | Tel : 032)466-4048 | Fax : 032)465-4048
Copyright © DP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