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최일도 목사)가 동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02회 작성일 24-12-12 12:45본문
다일공동체(이사장 최일도 목사)가 동대문구와 소송에서 승소해 소외 이웃을 돕는‘밥퍼’사역을 계속 이어가게 됐다.
최일도 목사는 이번 판결에 대해 “행정법원이 사회적 약자를 꾸준히 섬기라고‘밥퍼’의 손을 들어줬다”면서 “공의로운 하나님께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일공동체밥퍼나눔운동본부가 동대문구청과의 2년 여간의 법적 공방 끝에 승소했다.
서울행정법원 제5부는 12일, "동대문구청장이 사회복지법인 다일복지재단에 대하여 한 시정명령과 이행강제금 부과처분을 모두 취소한다"고 선고했다.
앞서 동대문구청은 다일공동체의밥퍼나눔운동본부 건물 증축이 불법.
충북개발공사(사장 진상화)는 11일 충북도청에서 생산적 노인 자원봉사활동인 '일하는밥퍼'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영환 지사, 진상화 충북개발공사 사장, 이민성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일하는밥퍼' 사업은 기업, 농가.
‘일하는밥퍼’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환 지사, 진상화 충북개발공사 사장, 이민성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일하는밥퍼’사업은 기업, 농가.
(사진제공 : 충북개발공사) 충북개발공사(사장 진상화)는 어제(11일) 충북도청을 방문해 '일하는밥퍼' 사업을 위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영환 충북지사, 진상화 충북개발공사 사장과 이민성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의밥퍼로 섬겨주는 비오신코리아 강종옥 대표께 감사드리며 어르신 모두 영생의 소망을 갖고 살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해밥퍼사역과 거동 불능한 어르신들께 사랑의 선물을 배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장민욱 사무국장 (해돋는마을).
사랑의밥퍼로 섬겨주는 비오신코리아 강종옥 대표께 감사드리며 어르신 모두 영생의 소망을 갖고 살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해밥퍼사역과 거동 불능한 어르신들께 사랑의 선물을 배달했다.
행정안전부 1365와 보건복지부 VMS 자원봉사인증기관인 (사)월드뷰티핸즈와 (사).
충북개발공사(사장 진상화)는 11일 충북도청에서 생산적 노인 자원봉사활동인 '일하는밥퍼'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환 지사, 진상화 충북개발공사 사장, 이민성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일하는밥퍼' 사업은 기업, 농가, 상인과.
충북개발공사(사장 진상화)는 11일 충북도청에서 생산적 노인 자원봉사활동인 '일하는밥퍼'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일하는밥퍼'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노령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단을 꾸려 시장에서 유통되는 농산물의 전처리 작업을 참여하고, 그 대가로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