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문화사업본부 고기정(미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53회 작성일 25-01-03 11:43본문
◇동아닷컴△대표이사 김승환 ◇스포츠동아△대표이사 박현진 ◇동아B&M △대표이사 하효성 ◇동아E&D △대표이사 김남준 ◇동아일보 〈본부장〉 △콘텐츠기획본부 김창덕 △AD본부 박형준 △문화사업본부 고기정(미디어솔루션본부장 겸직) 〈국장〉 △경영지원국.
[동아닷컴] ‘이게 뭐야?’ 하겠지만, 납득할 수밖에 없는 놀라운 시상식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9회째인 ‘동아닷컴’s PICK’은 대한민국 그 어느 시상식보다 공정성을 자부합니다.
여타 시상식은 꿈도 꾸지 못할 기상천외한 시상명은 수상자가 왜 받아야 하는지.
찾아가 항의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왜 300만원어치를 누락하고 메모도 카페가 선심 쓰는 것처럼 썼냐’는 취지의 항의다.
동아닷컴취재 결과 상황은 이랬다.
두 건의 선결제(100만원, 300만원) 사이에 또 다른 여러 건의 선결제 요청이 있었는데 여기에는 다른.
항공 여객기가 추락·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여객기에는 대한민국 국적 179명과 태국 국적 2명 총 181명이 탑승하고 있었으며, 구조된 2명을 제외한 179명이 사망했다.
정부는 사고 당일부터 2025년 1월 4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동아닷컴]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결국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26)가 이번 겨울에 트레이드 될 것으로 보인다.
게레로 주니어는 토론토가 사실상 잡기 어려운 거물이 됐다.
캐나다 토론토 지역 매체 토론토 선은 지난 2일.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33)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터트린 그림과도 같은 골이 구단 ‘12월의 골’에 올랐다.
토트넘은 3일(이하 한국시각) 구단 공식.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정상급 오른손 구원에서 선발투수 전환을 노리고 있는 제프 호프만(32)이 3년 계약과 연평균 1200만 달러 이상의 조건을 요구하고 있다.
미국 디 애슬레틱은 3일(이하 한국시각) 자유계약(FA)시장에 나온.
[동아닷컴] 알렉스 브레그먼.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치명적인 약점으로 인해 스타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올스타 3루수’ 쟁탈전에서는 승리할 수 있을까.
미국 뉴욕 지역 매체 뉴욕 포스트는 3일(이하 한국시각) 디트로이트.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투수로 10승-타자로 43홈런’ 투타 검업을 재개할 오타니 쇼헤이(31, LA 다저스)의 오는 2025시즌 예상 기록이다.
이는 4번째 최우수선수(MVP) 수상을 의미한다.
미국 팬그래프닷컴은 2일(이하 한국.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팬을 하기 어려운 팀으로 선정된 LA 에인절스.
오명을 쓴 이유가 여기에 있다.
LA 에인절스가 피트 알론소(31) 영입에 나섰다는 소식이다.
미국 MLB 네트워크는 3일(이하 한국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