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에게>가 응원가처럼 해서 많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 24-10-12 19:51본문
그리고<그대에게>가 응원가처럼 해서 많은 곳에서 또 활용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 [앵커] 여전히 응원곡 하면 대표곡으로 꼽히고 있죠.
뭐<그대에게>이러다가 전래동요처럼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면서 뭐 대물림 될 수도 있겠다 이런 얘기를 한 적도 있습니다.
젊은 친구들도 아이들도 처음.
'그대에게'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해서는 "전래동화처럼 대물림될 수 있겠구나, 젊은 친구들은 처음 듣는 곡일 텐데 그 시대에 저희가 느낀 감정을그대로 느끼는 것 같아 신기하고 감사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AI 기술로 故 신해철의 목소리를 복원하기도 했다.
윤원희 씨는 "생전 남편이 마지막으로.
두 곡 모두 30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만들어졌다.
배철수는 “명곡 중에는 짧은 시간에 만들어진 노래가 많다.
비틀즈 ‘헤이주드’도 폴 매카트니가 30분 만에 만들었다”며 “‘빗물’은 녹음실을 잡아놓고 녹음할 곡이 없어서 주먹구구로 만들었던 노래”라고 소개했다.
▲(사진, KBS2TV '불후의 명곡' 캡처) 크라잉넛의 '그대에게', 홍경민 김동완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Lazenca, Save us), 안신애의 '날아라 병아리', 김기태의.
한편 '그대에게'로 1988년 '대학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신해철은 록, 테크노,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으며.
꾸준히 색다른 도전과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은 이번 앨범을 멤버들의 자작곡들로 채우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씨엔블루의 미니 10집 ‘X’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그리운건그대일까 그때일까 (A Sleepless Night)’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대에게'로 1988년 '대학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故 신해철은 록, 테크노,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으며, 철학적인 가사를 통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마왕'이라는 별칭으로 대중에 큰 사랑을 받았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ㄴ·ㅇ·ㅊ성씨 소리쳐 울어도그대마음에 메아리는 지지 않으니 가까운 쥐·토끼·닭띠의 조언을 구할 것.
▷ 범띠 현재 위치에서 기능을.
애정에는 자신감만으로그대의 마음을 잡을 수는 없으니 따뜻한 대화로 이끌어 갈 것.
▷ 용띠 바라던 대로 소신껏 추진하라.
◇ 2년 만에 재개된 콘서트…‘어쩌다 마주친그대’ 등 명곡 열창 송골매 배철수.
사진 |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송골매가 2년 만에 공연을 재개하며.
‘어쩌다 마주친그대’ 시그니처 베이스 리듬이 콘서트장을 뜨겁게 울렸다.
머리가 희끗해진 중년 팬들은 청춘으로 돌아가 송골매와 함께 날아.
선공개 영상에서 故 신해철의 `그대에게` 노래를 폭풍열창하며 감동을 선사한 이찬원은 바지 주머니에 한 손을 집어넣고, 다른 한 손으로는 계단봉에.
이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은 1988년 `그대에게`로 `대학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해 록, 테크노,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세계를.
‘그대에게’로 1988년 ‘대학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故 신해철은 록, 테크노,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으며, 철학적인 가사를 통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마왕’이라는 별칭으로 대중에 큰 사랑을 받았다.
故신해철에 대한 향수를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