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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78회 작성일 25-01-13 0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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멕시코와 인접한 미국과 캐나다에 테슬라, 제너럴모터스(GM), 포드 등 본거지가 있고폭스바겐, 스텔란티스 등이 전기차 공장이 준비 중인 것이 현지 진출 이유였다.


하지만 전기차 일시적 수요 정체(캐즘)이라는 암초가 등장했고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 등으로 상황이 모호해졌다.


국내 유일 ‘3000만원대 독일차’ 개인구매자 2명 중 1명이 여성 안전·안락·알뜰, 여심 사로잡아 국내 유일 ‘3000만원대 독일차’폭스바겐제타가 30~50대 여심(女心) 공략에 성공하면서폭스바겐코리아 효자로 등극했다.


13일 한국수입차협회(KAIDA)와 카이즈유 데이터연구소가 집계한 지난해 수입차.


지난해 말 기준,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주요 완성차 업체는 현대자동차(아이오닉 6)·기아(EV9), 포르쉐(타이칸), BMW(i4), 테슬라(모델 3·Y),폭스바겐(ID.


버즈), 도요타(bZ4X) 등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미 '아이셉트'라는 전기차용 겨울철 타이어를 시장에 내놓았다.


실제 사례로 독일폭스바겐은 어닐링 모델이 적용된 D-Wave Advantage 시스템 기반으로 교통 흐름의 최적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마스터카드도 D-Wave Advantage 시스템을 실제로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D-Wave 퀀텀과 마스터카드는 2022년 7월에 다년간 양자컴퓨팅 솔루션 채택을 위한.


12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최근 독일 자동차 기업폭스바겐과 중국 전기차 기업 샤오펑은 중국 내 초고속 전기차(EV) 충전 네트워크 협력을 위해.


BYD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중국 전기차업계는폭스바겐등 독일 완성차기업을 위기로 몰고 있다.


현대자동차·기아가 내연기관차, 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등에서 두루 앞서나가고 있으나 중국 전기차 기업들의 한국 시장 공략은 위협적인 측면이 다분하다.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앞세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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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전통 강자인폭스바겐은 독일 공장 3곳 폐쇄를 발표했다가 노조의 반발에 따라 30% 감원으로 조정했다.


스텔란티스도 경영난에 1100명 감원을 밝혔고 일본 2·3위 자동차 기업인 혼다와 닛산은 통합을 선언했다.


중국산 전기차 과잉 공급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미국은 관세를 25%에서 100%로 4배나 올렸고.


전기 밴 형태의 PV5는 경상용차 시장에서는폭스바겐의 ID 버즈 등과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불확실성에도 "걱정 안 해" 기아는 지난해 전년 대비 역대 최대 실적을 갈아치운 바 있다.


1962년 창사 이래 처음이다.


이뿐만 아니라 기아의 중형 SUV 쏘렌토는 같은 기간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에 현재 미국 GM과 이탈리아 이베코, 독일폭스바겐등에 플랫폼 핵심기술을 제공하는 등의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이를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이밖에 중국 전기차 업체들도 플랫폼을 제공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는데 전력을 쏟고 있다.


지리그룹이 인수한 로터스에 플랫폼을.


독일 자동차의 상징폭스바겐의 경우, 최근 창사 이래 처음 독일내 10개 공장중 3곳 이상을 폐쇄하기로 했다가 노조의 반발에 극적으로 철회했습니다.


하지만 2030년까지 3만5000개 일자리를 줄이는 대규모 구조조정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중국 전기차 업체들의 저가 공세로 수익성이 악화된데다 에너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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